티스토리 뷰







대표적인 FPS 게임 배틀 그라운드를 시작한지 약 한달 정도 되었습니다. 게임을 전혀 하지 않은 일인인데 어쩌다 배틀 그라운드에 빠져서 요즘 주말마다 두 시간씩 기본은 PC방에서 있는 것 같네요. 위험한 중독에 빠진 이 나쁜 기분.

 

하지만 두 달 만에 1등을 했다는 사실. 여러분 놀랍지 않으신가요. 그래서 저만의 1등하는 비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처음 시작 할 때는 무기만 줍다가 맨날 죽고 해서 재미가 없었는데, 이게 계속해서 하다 보니 요령이 생기 더라구요. 그럼 일등 하는 비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까요?

 

먼저, 최대한 사람이 없는 섬에 떨어져서 그 지역을 아주 깨끗하게 털고 나와야 합니다. 그리고 다른 곳으로 이동 할 때는 꼭 뒷정리를 해줘야 합니다. 그래야 시간을 아끼고 뒤통수 맞지 않습니다,

 

그리고 게임 횟수가 늘다 보면 본인이 자주 사용하는 무기가 있을 겁니다. 그 무기로 헤드샷을 잘 해야 합니다. 배틀 그라운드의 일등하는 비법의 핵심은 헤드샷!

 

또한 상대방을 발견했다면 놓치지 않고 끝까지 쫒아가서 죽여야 합니다. 그래야 뒤통수를 맞지 않습니다

 

그리고 일등 하는 가장 중요한 습관. 배틀 그라운드는 무조건 엄폐물을 사용한 후 사격해야 합니다. 후반에는 차를 가지고 이동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물론 충격이 많이 받으면 터질 수도 있지만 체력을 아껴야 하므로 이동 수단을 타고 움직이는 것이 핵심입니다.


 


배틀 그라운드는 존버로 일등하기는 힘든 게임입니다. 어느 정도의 센스와 연습이 필요한 게임이란 뜻이지요. 초반에는 샷건으로 근접하는 상대를 제압하는 것이 중요하고 중반에는 스코프를 챙겨 상대를 저격하여 내 주위를 안전하게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최근 패치로 탄환이 날라가는 거리에 따라서 휘어지기 때문에 많은 연습이 필요하단 사실.

 

또한 초보자들은 실수하기 쉬운 부분이 바로 소리 입니다. 배틀그라운드는 공간이 느껴지는 헤드셋을 착용하고 플레이를 해야지 총탄이 어디서 날라오는지 발자국은 어디서 들리는지 정확히 알수 있습니다. 스피커 플레이는 빨리 죽는 지름길이라는 사실. 일등하기 쉽지 않죠?

 

배틀그라운드는 파밍 싸움입니다. 초반부터 존버로 숨어있다고 자연스럽게 1위를 하는 것이 아니며, 운으로 1위를 할 수 있는 게임도 아닙니다. 처음부터 상태를 많이 제압하지 못했다면 보급상자에서 한방을 노려야 합니다.

 

또한 렉이 자주 걸리는 게임이기 때문에 렉이 걸리지 않는 최상 조건의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도 일등 하는 중요한 비법이기도 합니다. 이상 AROUND STREET 이였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