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금요일 9일날 방송된 나혼자 산다에 승리씨가 출연하면서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승리씨는 현재 앨범 발매를 앞두고 여러 방송에 출연하여 입담을 과시하고 있습니다.

 

나혼자 산다에는 출연하여 사업가 면모로써의 성공적인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옆집 누나 이시영씨가 출연하여 모유비누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승리씨의 옆집누나 배우 이시영씨는 운동선수 복싱선수로도 화제가 된 배우이며, 20179월 남편 조승현 씨와 결혼에 골인 하였습니다. 조승현씨는 요식업계의 큰손으로 연예인들 사이에서는 유명한 인물 이라고 합니다.

 


골프선수로 꿈을 키우다 20대에 꿈을 접고 요식사업에 뛰어들어, 영천영화와 샐러드영을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골프사업까지 뛰어들어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고 합니다. 뛰어난 인물로 인하여 결혼 당시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혼전 임신으로 올해 아들을 출산한 이시영 씨는 나혼자 산다에 출연하여 출산 전과 별다른 없는 모습으로 미모 역시 과시를 하였습니다. 이시영 씨는 임신중에도 액션신 드라마 촬영과 마라톤을 하며, 건강한 모습을 SNS로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나혼자 산다에 승리씨와 이시영씨가 거주하고 있는 집이 공개 되면서 역시 부유한 분위기를 풍겼는데요. 거주하고 있는 집은 삼성동에 위치한 브라운스 ***이라고 합니다. 40억대를 호가를 하고 있는 이 집은 조인성, 이준수등 많은 연예인들이 거주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 졌습니다.

 


방송 중 승리씨와 이시영 씨과 모유비누에 대해 이야기를 하면서 성추행 이다 라는 등등 네티즌 반응들이 분분했지만, 실제 출산을 한 많은 엄마들이 모유비누를 제작하여 많이 사용한다고 합니다. 요즘 성추행으로 민감한 시기여서 그런지 말 한마디가 조심스러운게 사실인데요.

 

또한 승리씨가 성공한 사업가 모습을 보여주면서 가수 빅뱅멤버 승리가 아닌 사업기 이승현이라는 다른 면모를 볼 수 있었습니다. 승리씨가 사업중인 아오리 라멘 집은 현재 전국 35개의 매장과 현재 중국, 일본, 말레이시아 등등 아시아에 사업을 확장 중에 있습니다.

 


4개국어를 하는 모습이 방송을 타면서 다시 한번 승리씨를 보게 되었는데요. 라멘집 성공까지는 많은 실패가 있었다고 합니다. 강남에 위치한 사무실이 공개 되면서 현재 승리씨의 사업가로써의 위치를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현재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는 승리씨는 앨범 발매 후 군입대를 앞두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재치있는 입담과 사업가로써의 성공적인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