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조승우가 추석을 맞이하여 명당이라는 영화를 통해서 팬들과 만나게 되면서 다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조승우는 드라마, 영화, 뮤지컬 등등 가리지 않고 팔색조 같은 매력을 뽐내며 연예계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조승우의 나이와 결혼 그리고 과거 공개 연인이였던 강혜정과  결별이유 연관 검색어에 한선화가 있는 이유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조승우의 나이는 1980년 생으로 올해 나이 39살 입니다. 하얀피부로 많은 여성들을 설레게 했던 조승우는 2000년도 춘향뎐이라는 영화를 통해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단숨에 스타덤에 오르며 주연을 맡다 영화 말아톤을 통해서 조승우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영화배우가 되었습니다.

조승우는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으로 공개적으로 만나고 있는 연인은 없습니다. 과거 조승우는 배우 강혜정과 공개열애를 하였는데요.  두 사람은 2004년 공식 열애를 인정하였습니다. 강혜정은 지킬앤 하이드라는 뮤지컬을 보고 조승우에게 첫 눈에 반해 먼저 대시를 하면서 두 사람은 연인이 되었습니다.

강혜정과 조승우는 숨기지 않고 신세대 답게 주위 신경 쓰지 않고 당당히 공개 열애를 하였고 연예계를 대표하는 잉꼬 커플로 주위의 부러움을 샀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두 사람은 3년의 열애를 끝으로 결별을 하게 됩니다.  두 사람은 헤어지기 전까지 온갖 루머에 휘말렸습니다.

한선화가 연관검색어로 뜨는 이유는 바로 이것 때문인데요. 강혜정과 조승우가 헤어진 이후 한선화가 SNS에 올린 사진 떄문에 한선화와 조승우가 연인이라는 루머가 돌았습니다. 강혜정은 현재 타블로와 하루와 행복한 가정을 꾸려 나가고 있으며 조승우는 활발한 작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곧 명당이 개봉이 되면서 조승우의 연기에 기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