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이상윤이 집사부일체에서 데뷔 이래 고정 첫 예능 프로그램에서 서울대 출신 엘리트 다운 면모와 의외의 허당감을 보여주며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상윤은 과거 배우 남상미와 걸그룹 출신 배우 유이와 공개 열애를 하였는데요. 오늘은 이상윤의 나이와 서울대에서 왜 배우로 전향하였는지 남상미와 유이와의 결별이유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이상윤의 나이는 1981년 생으로 올해 나이 38살 입니다. 이상윤은 데뷔 당시 서울대학교 물리학과 출신으로 엄청난 화제를 모았는데요. 엘리트한 면모와 뛰어난 외모, 키 까지 어느하나 빼놓을 수 없는 완벽한 남자로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상윤은 2004년 군복무 중 길거리 캐스팅을 당했고 모델로 활동하다가 배우로 전향하였습니다. 이상윤은 학업을 포기하고 배우의 길로 들어섰을 때 집에서 엄청난 반대가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상윤의 부모님의 뜻을 어기고 본인이 가고자 하는 길로 묵묵히 걸어갔습니다.

이상윤의 아버지는 유명인물 인데요. 이상윤의 아버지는 이원우씨로 건축계에서 유명인사인 건축 설계사라고 합니다. 그래서 아버지는 아버지를 따라 같은 길을 원하셨지만 이상윤은 모든 공부를 접고 모델 일을 시작하여 현재 데뷔 11년 차인 이상윤을 탄생시켰다고 합니다.

이상윤은 과거 배우 남상미와 걸그룹 출신인 유이와 공개열애를 하였습니다. 데뷔 이후 첫 공개 열애였던 남상미와는 2010년 인생은 아름다워 라는 드라마를 통해서 연인으로 발전 하였고 티비프로그램에도 같이 출연하여 서로의 대한 애정을 들어내며 예쁜 사랑을 하는 커플이였지만 2013년 결별을 했다는 공식 발표를 하였습니다.

결별 이유에 대해서는 서로 싸우거나 문제가 있었던 건 아니고 오랜 연인이 되다 보니 서로 스케줄에 바빴던게 가장 큰 요인이 되어 결별을 하게 된 것 같다고 하였습니다. 이후 2016년 이상윤은 유이와 또 다시 한번 공개 열애를 하였지만 일년의 열애 끝에 서로 바쁜 스케줄로 관계가 소원해 져 이별을 택했다고 합니다. 

이상윤은 현재 집사부일체에서 또 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상윤은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을 하지는 않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욱 좋은 작품에서 좋은 연기력으로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