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델로 데뷔하여 배우로 활약하고 있는 주우재가 한일 합작 드라마 최고의 치킨에 주연으로 확정을 지으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또한 주우재를 검색하면 아이린이 연관 검색어에 등장을 하는데요. 무슨 사이인지 그리고 주우재의 이상형과 군대 나이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우재의 나이는 1986년 생으로 올해 나이 33살 입니다. 모델로 데뷔한 주우재는 현재 YG엔터테이먼트 소속이며 모델테이너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주우재는 모델을 전공한 전공자는 아니며 홍익대학교 기계공학과를 다니다가 꿈이였던 모델이 되기 위해 학교를 휴학한 상태로 아직 졸업을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주우재는 군대를 다녀 왔으며 이미 학생때 군대 문제를 해결하고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주우재는 아직 인지도가 높은 편은 아니지만 라디오 스타에 출연하여 태도 논란 곤혹을 치루면서 유명세를 타다 최근 연애의 참견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대중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주우재는 얼마 전 방영된 리얼리티 프로그램에서 평소 팬이였던 레드벨벳에 아이린이 등장하자 어쩔 줄 몰라하는 모습이 방송을 타면서 연관 검색어로 아이린이 등장하는데요. 주우재의 평소 이상형은 피겨선수 김연아 이며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운 분위기가 있는 사람이 평소 이상형 이라고 합니다.

주우재는 모델답게 뛰어난 패션감각으로 쇼핑몰을 운영하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쇼핑몰은 운영하지 않고 모델과 배우일에만 전념을 하고 있습니다. 아직 배우보다는 방송MC에서 활약을 펼치며 활동하고 있지만 이번 최고의 치킨을 통해서 본격적으로 배우로 활동한다고 합니다. 주우재의 더욱 자세한 일상은 인스타그램 아이디 @ophen28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