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김광규가 불타는 청춘에서 전유나와 러브 라인을 그리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광규는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본인만의 개서있는 연기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오늘은 김광규 나이와 결혼 재혼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광규의 나이는 1967년 생으로 올해 나이 52살 입니다. 1998년 단역으로 데뷔한 이광규는 고등학교 담임선생님, 마을 이장, 형사 등등 감칠맛 나는 연기로 조연을 주로 하다가 한예슬 주연의 환상의 커플 공실장 역을 통해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확실히 찍었습니다.

이후에도 수많은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을 하면서 주연과 같은 조연의 자리로 본인의 영역을 확장해 나가며 없어서는 안될 캐릭터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이광규는 아직 미혼으로 결혼을 한번도 하지 않았습니다. 나이 때문에 결혼을 한 이후 돌아온 싱글로 아는 분들이 많다고 하는데요.

이광규는 안타깝게도 결혼 시기를 놓친 이후 바쁜 스케줄로 결혼을 미루다 보니 아직까지 솔로로 지내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직까지도 결혼에 대한 포기는 하지 않고 언제든지 결혼을 할 수 있게 6개월 단위로 결혼을 준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광규는 불타는 청춘을 통해서 제2의 김국진과 강수지 커플을 노리고 있다고 합니다. 곽진영과 함께 연인으로 출연하였다고 지난 주 전유나와 러브라인을 구성하며 중년 층의 로맨스를 꿈꾸고 있습니다. 전유나의 팬이였다며 팬심을 들어낸 김광규와 전유나의 앞으로의 로맨스에도 집중이 모아지고 있는데요. 이 두 사람의 로맨스는 SBS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 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