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송승현이 OCN 드라마 플레이어로 안방극장에 컴백한다는 소식이 전해 지면서 유역비와 결별 이후 처음 복귀하는 것이라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송승헌이 나이와 유역비와의 결별 이유 그리고 근황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송승현의 나이는 1976년 생으로 올해 나이 43살 입니다. 송승헌은 MBC 시티콤 남자셋 여자셋으로 데뷔하자마자 조각같은 얼굴과 짙은 눈썹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이후 승부사, 가을동화, 여름향기등 다양한 작품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대한민국 최고의 남자 스타로 자리잡았습니다.

하지만 탄탄길로 걸어가던 송승헌에게 하나의 문제가 생기고 말았습니다. 바로 병역문제였습니다. 불법으로 병역을 면제 받았다고 밝혀지면서 송승헌은 대중들에게 엄청난 비난을 받았고 밝혀진 이후 바로 현역으로 군입대를 하였습니다. 군입대 당시 김희선과 권상우의 주연으로 캐스팅 됐던 슬픈연가 드라마도 촬영하지 못한 채 2년의 군기간 복무를 마쳤습니다.

송승헌은 복무 이후 대중들에게 진심어린 사과를 하며 다시 배우의 길을 걸었습니다.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활발한 활동을 하던 송승헌은 데뷔 이후 처음으로 공개열애를 하였습니다. 상대배우는 바로 중국의 최고스타 유역비 였습니다. 

세계적인 관심을 받으며 아시아의 커플이였던 송승헌과 유역비는 아쉽게도 열애 2년만에 종지부를 찍었습니다. 결별이유에 대해서는 국경을 넘는 사랑이다 보니 서로 바쁜 스케줄 탓이 소홀해 지며 자연스럽게 헤어졌다고 합니다.

송승헌의 유역비와 결별 이후 국내에서 처음 작품으로 찾아 오게 되는데요. 그래서 인지 예능 프로그램에 홍보차 출연을 많이 하다보니 유역비와의 스토리도 공개하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에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송승헌의 일상은 인스타그램 아이디 @songseungheon1005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