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른이지만 열 입곱입니다에서 공우진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양세종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양세종은 한예종 출신으로 데뷔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는데요. 오늘은 양세종의 나이와 학력 그리고 군대문제와 끊임없이 달고 다니는 성형설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양세종의 나이는 1992년 생으로 올해 나이 27살 입니다. 양세종은 낭만닥터 김사부로 데뷔하여 대중들에게 강령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신인배우라는 타이틀이 어울리지 않게 감미로운 목소리와 탄탄한 연기력 그리고 호감가는 얼굴로 양세종 이라는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OCN 듀얼이라는 드라마를 통해 배우 양세종의 진가를 들어내었습니다. 악과 선을 오가며 1인 3역을 연기하였습니다. 신인배우라고 믿기 정도의 연기력을 보여주며 양세종은 본인의 이름을 확실히 대중들에게 알리며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양세종은 아직 군대를 복역하지 않았습니다. 아마 2년에서 3년 사이에는 군대 문제를 해결해야 할 것으로 생각이 드는데요. 현재 가장 주목 받고 있고 활발한 활동을 하는 만큼 당장 가기는 힘들 것 같지만 군대에 대한 입대 스케줄은 아직 나오지 않았습니다.

양세종이라는 배우가 주목을 받으면서 연예인에게는 끊임없이 따라오는 성형설을 양세종 역시 피할 수 없었습니다. 양세종은 코를 성형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양세종과 소속사에서는 성형설에 대해서는 언급한 바는 없으며 확인된 사실도 없습니다.

양세종은 현재 서른이지만 열 입곱입니다 에서 또 한번 연기력을 입증받으며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남자 배우에게는 아마 큰 문제거리가 군대 일 것입니다. 더욱 자세한 양세종의 일상들은 인스타그램 아이디 @yang.sejong 을 통해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