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최다니엘에 KBS 새 드라마 오늘의 탐정에 출연하면서 최다니엘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최다니엘은 얼마 전 저글라스에서 백진희와 호흡을 맞춘 후 컴백하는 작품으로 이번에는 이지아와 박은빈이 호흡을 맞추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최다니엘 군대와 나이 그리고 궁금해 하시는 본명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다니엘의 본명은 많은 분들이 가명이라 생각 하셨을 텐데 최다니엘이 본명 입니다. 최다니엘 아버지 성함은 최 솔로몬 이라고 하는데요. 가명이 아니라 본명이라고 합니다.

최다니엘의 나이는 1986년 생으로 올해 나이 33살 입니다. 최다니엘의 국적은 대한민국으로 이름때문에 오해 할 수 도 있겠지만 한국에서 태어나 한국에서 자라는 순수 한국인 이라고 합니다.

최다니엘은 2015년 군대를 다녀 왔습니다. 최다니엘은 조용히 극비리에 군대를 다녀왔으며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를 하였습니다. 최다니엘은 데뷔 이후 큰 관심을 받지 못하다가 송혜교와 현빈이 출연한 그들이 사는 세상에서 주목을 받았으며 이후 지붕뚫고 하이킥에서 안경착용으로 이미지 변신에 성공하면서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이후 동안미녀, 빅맨, 유령 등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면서 개성있는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더욱 큰키와 어깨깡패로 불리는 넓은 어깨로 여성들의 이상형으로도 많은 손꼽히기도 하였습니다.

최다니엘은 이번 작품 오늘의 탐정에서 이다일 역화을 통해 여태 해보지 못한 새로운 이미지의 연기를 선보일 것이라고 합니다. 9월 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고 하는데요. 좋은 연기로 뵙기를 바랍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