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아이돌 서프라이즈의 멤버인 배우 이자 가수 서강준의 제3의 매력이라는 드라마 방영을 앞두고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서강준의 나이와 병역 문제 , 그리고 이상형과 키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강준은 1993년 생으로 올해 나이26살 입니다. 서강준은 배우 가수 그룹인 서프라이즈 소속이며 여기에 속한 5명 모두 배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서강준이 가장 먼저 주목과 관심을 받았고 수상한 가정부, 드라마 페스티벌, 가족끼리 왜이래 앙큼한 돌싱녀 등 다양한 역활을 소화하며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서강준은 아직 군대를 다녀 오지 않았으며 아직 입대 예정일정은 나오지 않았다고 합니다. 서강준은 많은 스타들의 이상형으로 손꼽혀 왔는데요. 대표적인 연예인으로 가수 헤이니, 전효성, 설현, 하늬등등 유명 아이돌 멤버들이 서강준을 이상형으로 선택했습니다.

그렇다면 서강준의 이상형은 어떻게 될까요? 서강준의 이상형은 현재 띠동갑 연하를 만나고 있는 배우 홍수현 이라고 합니다. 홍수현과 서강준은 룸메이트라는 SBS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서 만난 적이 있습니다. 

서강준은 홍수현을 이상형으로 손꼽으면서 각선미를 보는 편이고 목선과 어깨선이 떨어지는 라인이 예쁜 여자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어디까지나 이상형은 이상형이지 그런 여자만 꼭 만나는 것은 아니라고 말하기도 하였습니다.

서강준은 183cm의 훨칠한 키를 소유하고 있으며 갈색 눈동자로 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데요. 더욱 자세한 서강준의 일상은 인스타그램 아이디 @seokj1012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