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밥 잘사주는 예쁜 누나에서 손예진의 동료 배우로 출연하여 정해인을 좋아했던 연기로 시청자 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배우 정유진이 SBS 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 입니다에 출연하면서 다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배우 정유진의 나이와 키 소속사 학교 모든 것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배우 정유진의 나이는 1989년 생으로 올해 나이 30살 입니다. 정유진은 배우로 데뷔를 한 것이 아니라 모델로 연예계에 발을 들어 놓았습니다. 

키가 무려 172CM의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는 정유진은 모델 출신으로 동덕여자 대학교 모델 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모델들은 사진이나 런웨이에서 많이 볼 수 있지만 정유진은 영상 촬영을 많이 하여 드라마나 영화로 꼭 출연해 보고 싶었다고 합니다.

정유진은 2015년 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로 데뷔하여 , 무림학교, W등에서 조연으로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기 시작하였으며 대중들에게 주목받기 시작한 것은 얼마 전 종방된 밥 잘사주는 예쁜 누나 덕분이라고 합니다.

정유진은 밥 잘사주는 예쁜 누나에 출연을 확정 지으면서 소삭사도 정해 졌습니다. 우리나라 최고의 대형 기획사인 FNC 엔터테이먼트와 계약을 했다고 합니다.


현재 서른이지만 예쁜 누나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정유진은 앞으로도 다양한 작품에서 다양한 연기를 선보이고 싶다고 합니다. 정유진의 더욱 자세한 일상 내용은 인스타그램 @eugene_Jung을 통해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