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슈퍼모델로 데뷔하여 방송MC, 배우까지 섭렵하며 활발히 방송을 하던 최여진이 줌바댄스 자격증을 취득한 특이한 이력이 공개 되면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오늘은 최여진의 나이와 결혼 그리고 줌바댄스 자격증을 취득한 이유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여진은 1983년 생으로 올해 나이 36살 입니다. 최여진은 2001년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출전으로 연예계에 데뷔하였으며 미안하다 사랑하다의 드라마를 통해서 배우의 길로 들어서게 되었습니다.

최여진은 모델 답게 늘씬한 키와 여자들의 로망은 아름다운 몸매와 동양적인 마스크로 예능계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았습니다. 최여진은 아직 미혼으로 결혼을 하지 않았습니다.

최여진은 방송에서 10년동안 활동하면서 열애설이 단 한번 밖에 없었습니다. 바로 배우 신성록과의 열애설 인데요. 열애설에 이어 바로 결별설이 터지면서 해프닝으로 지나갔습니다. 최여진은 한 방송에서 내가 열애설이 없는 이유는 20대때 일을 하느라 연애를 하지 못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최여진은 비혼주의자는 아니지만 아직 결혼을 하고 싶을 만큼의 남자를 만나지도 못했고 꼭 결혼을 해야 할 만큼의 필요성을 느끼지 못한다고 합니다. 결혼할 나이가 되어서 하는 결혼은 의미가 없다고 생각이 든다고 합니다.

최여진은 얼마 전 줌바댄스 강사 자격증을 취득을 하였습니다. 최여진은 연예계에서 운동매니어라 유명한 인물입니다. 줌바댄스 이외에도 골프, 폴댄스,헬스,수상스키,필라테스 등등 모든 운동을 전문가처럼 습득했다고 합니다.

최여진은 과거 모습과 현재 달라진 모습으로 여자 배우들에게 따라오는 성형의혹을 받았지만 최여진은 나이가 들고 세월이 변하니 내 얼굴도 변한것이며 따로 성형은 하지 않았다고 공개적으로 발표하였습니다.


현재 KBS 드라마 러블리 호러블리에서 기은영역을 소화해내며 시청들에게 오랜만에 배우로 찾아왔는데요. 최여진의 더욱 자세한 사진은 인스타그램 @yjyjyjyjyj_yj를 통해서 확인활 수 있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