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데뷔 전 통통한 모습으로 화제가 된 배우 윤균상이 다이어트로 날렵한 얼굴을 보여 주었다가 휴시기에 접어들자 다시 통통해진 모습으로 팬들을 찾아 화제가 되었습니다. 윤균상은 11월 배우 김유정과 한 드라마에 출연하며 복귀할 예정입니다. 오늘은 윤균상의 나이와 키 그리고 군대문제 고양이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윤균상의 나이는 1987년 생으로 올해 나이 32살 입니다. 윤균상은 김희선과 이민호 주연인 신의라는 드라마를 통해 데뷔하였으며 이후, 너를 사랑한 시간에 출연해 주목을 받다가 닥터스를 통해서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윤균상은 모델을 연상 하게 하는 큰 키와 몸매로 주목을 받았는데요. 윤균상의 키는 192CM의 큰 키를 자랑하며 모델 출신은 아니라고 합니다.

윤균상은 처음 연기를 시작할 때 아버지의 반대가 심했으며 아버지가 군대도 다녀오지 않고 무슨 연기자를 하냐며 하는 바람에 바로 군입대를 하여 입대 후 연기자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일명 뜨기전에 군대 다녀온 스타로 앞으로 연기 활동에 군대가 문제가 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그런데 윤균상에게 얼마 전 한 논란이 있었는데요. 바로 고양이 떄문 입니다. 윤균상은 삼시세끼 출연 이후 인스타그램에 애견묘로서 고양이와 강아지의 구입에 신중을 가한다는 의미의 글을 올렸습니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품종묘를 구입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논란의 중심에 섰습니다.


하지만 윤균상의 고양이 논란은 윤균상이 성급한 판단이였다고 말하여 논란의 중심에서 벗어났습니다.  윤균상은 고양이 화장실이 80만원 이나 하는 것을 두개나 구입하여 집에 나둘만큼 고양이에 대한 사랑이 특별하다고 합니다.

윤균사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인스타그램 @yunkyunsang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곧 좋은 작품으로 방송에서 다시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