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M이라는 거대한 소속사에서 외모1등 오디션을 통해 연습생으로 들어가 반올림 청소년 드라마에서 주연을 맡으며 바로 스타덤으로 오른 배우 고아라는 현재 SM엔터테이먼트와 계약만료로 다른 소속사에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고아라의 나이와 군인인 아버지 그리고 소속사를 옮기게 된 이유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아라의 나이는 1990년 생으로 올해 나이 29살 입니다. 고아라는 데뷔 당시 나이에 맞지 않는 아름다운 외모로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외국인 같은 갈색 눈동자와 작은 얼굴로 같이 데뷔하였던 같은 소속사 배우 이연희와 SM엔터테이먼트 양대 산맥을 이루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고아라는 반올림이라는 드라마를 통해 스타덤에 올랐지만 이후 주연을 맡은 작품들이 성공하지 못하면서 인생작품을 만나지 못했습니다.

그러던 중 2013년 응당하라 1994를 통해 주연 성나정 역확을 맡으며 다시 한번 주목과 관심을 받았습니다. 이후 화랑, 블랙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갔습니다.

고아라는 아버지는 군인으로 공군이라고 합니다. 고아라는 활동 시절 군인인 아버지에 대해서 자주 언급을 하였습니다. 

고아라는 한때 방송에서 달라진 귀 모습으로 귀 성형의혹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고아라는 방송에서 귀 성형에 대해 수술 권유를 받기는 하였으나 사실이 아니라고 언급하였습니다. 

소속사를 옮기게 된 이유에 대해서는 다양한 작품을 통해 배우 고아라를 보여 드리고 싶다는 욕심때문 이라고 합니다. 더욱 자세한 고아라의 생활은 아이디 @araara2011를 통해서 볼 수 있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