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김영광이 박보영과 출연한 영화 너의 결혼식이 곧 개봉을 앞두면서 관심이 뜨겁습니다. 김영광은 현재는 배우로 활동하고 있지만 과거 모델출신으로 늘씬한 키와 훤칠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김영광이 군대를 공익으로 6개월 밖에 다녀오지 않았다고 하여 화제가 되었는데요. 과연 무슨 일이 있었는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영광은 1987년 생으로 올해 나이 32살 입니다. 김영광은 모델로 데뷔하여 활동을 하다가 배우로 전환하였습니다. 김영광은 활발히 활동을 하다 군입대를 앞두고 6개월 이라는 군대 병역 기간때문에 화제가 되었습니다.

김영광이 공익으로 군대를 6개월 밖에 다녀오지 않은 이유는 아버지가 국가유공자 이기 때문입니다. 김영광은 아버지는 베트남 참전 용사로 김영광이 어릴 당시 돌아가셨다고 합니다. 

대한민국의 관련법에 따라 김영광은 국가 유공자의 아들로 6개월의 공익근무를 하게 되었습니다. 김영광은 한창 관심을 받던 당시 군대를 가게 되었고 6개월 이라는 시간때문에 한쪽에서는 비난이 있었지만 당당히 혜택을 받는 것으로 우리가 비난 할 일은 아닌 것 같습니다.

김영광은 과거 한 인터뷰에서 종아리가 예쁜 여자가 이상형이라고 밝혀 화제가 되었는데요. 그냥 말 그대로 이상형이지 꼭 그런 여자분을 만나고 싶다는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곧 배우 박보영과 너의 결혼식 영화의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두 사람의 케미가 개봉 전부터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영화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