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친애하는 판사님께에서 깊은 감정력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배우 이유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고인 김주혁과 연인 사이였던 이유영에 다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 이유영의 나이와 그리고 김주혁과의 러브스토리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유영의 나이는 1989년 생으로 올해 나이 30살 입니다. 이유영은 2014년 봄이라는 영화로 26살 이라는 늦은 나이에 배우로 데뷔하게 됩니다. 

늦게 데뷔하였지만 봄 이라는 영화를 통해서 이유영은 각종 영화제의 신인여배우상을 휩쓸었고 심지어 밀라노 국제 영화제에서 여우주연상을 받는 쾌거를 이루기도 하였습니다.

단번에 충무로에서 주목을 받던 이유영은 고인 김주혁과 공개 열애를 인정하면서 더욱 화제가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나이차이가 무려 17살로 공개 당시 이유영에 대한 관심이 뜨거웠는데요.

영화  당신 자신과 당신의 것에서 만난 두 사람은 실제 연인이 되며 고 김주혁은 이유영에 대한 사랑과 결혼에 대한 생각을 언론 인터뷰에서 이야기 하기도 하였습니다.

2016년 말 부터 공개 열애를 시작한 이유영과 김주혁은 나이차이는 신경쓰지 않고 당당히 공개열애를 즐겼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지난해 10월 고 김주혁의 갑작스러운 교통사고로 인해 사망소식이 전달이 되면서 이유영은 슬픔 속에서 김주혁을 떠나 보내야만 했습니다.

슬픔속에서 이유영은 첫 공중파에서 주연을 맡으며 친애하는 판사님께를 통해서 아픔이 있는 송소은 역활을 소화해내고 있습니다. 인스타 그램을 통해 팬들이랑 소통을 하다 김주혁 사망 이후 SNS를 하지 않고 있는데요. 얼른 슬픔 털어내시고 좋은 작품과 또 다른 사랑 하시기를 응원하겠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