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름다운 부부 배우 유지태와 김효진은 보여지는 아름다움이 다가 아닌 마음씨도 착한 부부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 이유는 선행과 봉사활동을 많이 하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배우 유지태와 김효진 부부의 러브스토리와 아들 그리고 근황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지태는 1976년 생으로 올해 나이 43살이며, 김효진은 1984년 생으로 올해 나이 35살 입니다. 두 사람은 8살 차이로 15년전 한 광고촬영에서 만나 인연이 되었다고 합니다.

알고 지낸 기간이 길어 서로에 대하 많이 알았던 유지태와 김효진은 서로의 취향이 잘 맞는다고 생각하였다고 합니다. 그러던 중 김효진이 오랜 미국 생활을 하던 시절 유지태가 전화로 만나자고 하였고 김효진이 미국에 오면 만나겠다고 농담을 했다고 합니다. 

유지태는 바로 미국으로 날아가 김효진에게 프로포즈를 하였고 그렇게 두 사람은 인연이 되어 공개 커플을 선언하며 연인관계를 맺어오다 5년 뒤 결혼을 하게 됩니다.

유지태는 김효진에게 사귀자고 이야기 할 때 우리가 3년을 계속 만나게 되면 결혼을 하자고 이야기 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세기의 화제 속에서 결혼식을 올렸고 슬하에 아들 한 명을 두고 있습니다.


유지태와 김효진은 마음도 예쁜 부부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자선활동 때문 입니다. 실제로 유지태는 방송에서 김효진이 마음이 너무 예쁜 사람이라고 자랑을 한 적이 있는데요.

두 사람은 아이티 지진피해 돕기, 미얀마 유치원 건축후원, 아프리카 남수단 학교 건축 후원 등 다양한 자선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습니다.

요즘은 개농장 봉사활동을 하며 유기견 보호를 위해 힘을 쓰고 있다고 하는데요. 아름다운 마음만큼 티비에서 좋은 모습으로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