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송인 권혁수가 이번에 첫 공중파 드라마 연기를 도전하면서 그에 대한 관심이 높습니다. 그런데 권혁수의 연관검색어로 핫한 스타 정해인이 등장을 하는데요. 과연 이 두 남자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자세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권혁수는 누구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권혁수는 1986년 생으로 올해 나이 33살 입니다. 권혁수는 서울예술 대학교 연극영학과를 졸업하였고 2012년 SNL  코리아를 통해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배우가 되고 싶었던 권혁수는 먼저 SNL을 통해서 대중들에게 친숙한 이미지로 다가가며 유머있는 개그감과 식탐이 많은 권혁수로 대중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으며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게 됩니다.

운빨 로맨스, 미씽나인, 공조7, 써클등 드라마에 출연을 하며 예능 프로그램에서 방송인으로 활약하며 MBC 드라마 이리와 안와줘에서 김종현역으로 캐스팅 되며 첫 공중파 드라마에 출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나혼자 산다에서도 출연을 하며 먹성과 유머있는 감각으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권혁수는 연예계 대표 절친이 바로 소녀시대의 멤버 써니양이라고 합니다. 

써니양도 주량이 쎈 연예인 중 한명인데요. 권혁수와는 동갑내기 친구로 절친으로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권혁수를 검색하면 포털싸이트에 연관 검색어로 정해인이 등장을 합니다. 많은 분들이 이 두 남자 사이에 무슨 일이 있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바로 루머설 때문입니다.

갑자기 찌라시에서 권혁수와 정해인이 게이설로 소문이 돌면서 두 사람이 연인관계라는 뜬 구름 없는 소문이 발생하는 해프닝이 발생을 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말 그대로 해프닝으로 끝난 이 사건 덕분에 권혁수는 오히려 이름을 알릴 수 있게 되어 영광이라고 하는데요. 첫 공중파에서 모습을 보여주는 만큼 좋은 연기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