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엄태웅이 마사지 사건과 관련하여 연류가 되면서 팬들과 대중들에게 실망감을 안겨주며 티비에서 모습을 볼 수 없게 되었습니다. 과연 어떠한 일이 있었는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엄태웅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프로그램에서 다정한 아빠의 모습을 보여주며 다정다감한 남편과 아빠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2016년 엄태웅은 어떠한 여성으로 부터 성폭행 혐의를 받으며 고소를 당하였습니다. 

상대는 마사지샵을 하는 업소여자로 많은 충격을 주었습니다. 당시 고소인이 본인이 다녔던 업소는 전문 마사지 샵이였으나 엄태웅이 본인을 성폭행 했다며 고소를 하였고 엄태웅이 사실이 아니라며 바로 응대하였습니다. 

법원에서는 엄태웅의 손을 들어주었고 당시 합의적인 성관계로 진행이 되었으며 오히려 고소인은 유명인이라는 점을 이용해 성관계 도중 촬영을 하여 거액의 돈을 요구하며 협박을 하였다는 점이 더욱 처벌이 불가피해지며 엄태웅의 승소로 재판은 끝이 났습니다.

하지만 엄태웅은 공인이고 당시 부인인 윤혜진씨가 둘째를 임신중이였으며 이 사건으로 인하여 유산을 했다고 합니다. 이 사실이 알려지면서 대중들은 충격을 더욱 받았으며 딸인 엄가온에 대한 걱정이 이어졌습니다. 


이 사건으로 인해 엄태웅과 아내 윤혜진에 대한 결혼생활에 대해 이혼설이 돌았지만 아직 두 사람의 관계는 공식적으로 발표된 것은 없습니다. 

유부남으로 해서는 안될 행동을 하며 벌을 받고 있는 엄태웅은 현재 자숙하며 조용한 근황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앞으로 당분간 엄태웅을 티비에서 볼 수 없겠지만 자숙한 시간을 충분히 가진 이후 좋은 모습으로 다시 웃으며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