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사의 품격에서 김수로의 동생으로 임메아리 역활을 맡으며 혜성처럼 나타난 배우 윤진이가 배우 유이와 함께 하나뿐인 내편에 출연을 확정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아직 배우 윤진이에 대해서 모르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오늘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윤진이는 1990년 생으로 올해 나이 29살 입니다. 윤진이는 신사의 품격을 통해서 데뷔를 하였으며, 당시 귀엽고 사랑스러운 나이차이 많이 나는 동생 역활을 잘 소화하며 신인답지 않은 연기로 찬사를 받았습니다.

다음 작품으로는 정유미와 에릭이 주연을 맡은 연애의 발견에 조연으로 등장하여 또 한번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 후 가화만사성, 한 여름의 추억, 영화 적도 등 다양한 작품이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관심을 받았습니다.

윤진이는 데뷔당시 과거 사진이 인터넷에 돌아다니면서 성형의혹을 받았지만 체중감량으로 인한 변화라고 성형설에 대해 부인하였습니다. 윤진이는 귀여운 얼굴 이외에도 볼륨감 있는 몸매로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과거 2014년 윤진이는 신화멤버인 전진과 열애설이 붉어지기도 하였는데요. 당시 두 사람은 친한 선후배 사이일 뿐 열애설이 말도 안된다며 극구 부인하였습니다. 

윤진이는 늦은 나이에 데뷔를 하여 앞으로도 다양한 역활을 연기하고 싶다고 합니다. 더욱 윤진이에 대해서 알고 싶으시다면 인스타그램 @yjyoonjin 를 통해서 더욱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