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박하나가 일반인과 공식 열애를 인정 하면서 상대가 한의사라는 사실이 밝혀지며 얼마전 하트시그널2에 출연한 김도균 한의사와 열애중이라는 의혹을 받았습니다. 오늘은 배우 박하나와 공개 열애 상대 한의사가 누구인지 과연 김도균이 맞는 것인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하나는 1985년 생으로 올해 나이 34살 입니다. 박하나는 처음 아이돌 혼성그룹 가수 퍼니로 데뷔를 하였다가 아쉽게 그룹이 이름을 알리지 못하고 해체를 하면서 배우로 전환하게 되었습니다.

박하나가 배우로 이름을 알린 것은 MBC에서 방영된 압구정 백야로 이름을 알리면서 배우로 주목받기 시작하였습니다. 이후 여러 작품이 출연하며 배우로 활동하던 박하나는 배우 오지연과 닮은 꼴로 관심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이런 박하나는 전일 경희대학교 한의학과를 졸업한 훈남의 한의사와 공개 열애를 인정하면서 그 상대 배우로 김도균이 언급되었습니다. 

김도균은 하트시그널2에 출연한 출연자로 경희대학교 한의학과를 졸업 인재이며 나이대도 비슷하여 상대가 김도균이 아니냐는 의혹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박하나는 이에 맞서 절대 아니라고 부인을 하였고 김도균과는 전혀 상관이 없는 사람이라고 언급하였습니다. 이제 막 연인과 시작한 단계이며 조심스러운 부분인데 상대가 김도균이라는 사실이 알려져 매우 당황스럽다고 밝혔습니다.

박하나가 나이가 34살 이다 보니 결혼설도 같이 제기되었지만 이제 막 시작한 연인으로 아직 결혼 이야기를 하는 것은 이르다고 하는데요. 앞으로 좋은 소식 들려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