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운 우리새끼 에서 돌연 모습을 보이지 않는 토니에 대해서 궁금한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토니안이 하차를 한 것인지 아니면 잠시 방송에서 모습을 들어내지 않는 것인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운우리새끼에서 철없는 아들의 모습을 보여주며 편의점열풍을 일으켰던 가수 토니가 돌연 모습을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가수 김종국이 새롭게 합류를 하면서 토니가 미운우리새끼에서 분량이 작아지더니 이제는 모습을 볼 수 없습니다.

김종국 합류당시 담당PD는 기존 멤버에서 하차는 없고 새롭게 합류가 된 것이라고 말하고 있지만 토니안의 모습은 더이상 볼 수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담당 PD는 토니안의 하차설에 대해서는 공식적인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습니다.

토니안의 어머니는 고정으로 계속하여 출연을 하고 있는 것으로 보아 토니안의 최근 바빠진 활동과 사업으로 인하여 잠시 공백기간을 가지지 않는 것이냐는 추측을 하고 있습니다.

아니면 토니안 엄마의 40금 유머와 솔직한 매력으로 대중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부분이 있어 토니가 하차하게 된다면 토니의 엄마의 하차 여부에 대해 우려감이 공식적인 발표를 하지 않고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도 듭니다.

토니안의 무한도전을 통해서 HOT로 재결합을 한 이후 팬들을 위해 솔로 앨범활동을 준비 중 이라고 합니다. 빠르면 7월 아니면 8월에 앨범을 만나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토니안의 최근 화장품 사업 등 여러가지 사업을 하며 바쁜 나날들을 보내고 있으며 SBS 동물농장의 MC로 발탁이 되어 오랜 꿈이였던 동물농장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4개월이나 미운우리새끼에서 모습을 감추며 아무런 공식 발표도 하지 않은 채 대중들의 궁금증은 더욱 깊어져 가는데요. 빠른시일내로 복귀나 하차에 대한 공식 입장을 발표하여 혼란이 없도록 해야 할 것 같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