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스트 리더 출신이자 현재 하이라이트 리더로 활약하고 있는 가수 윤두준이 식사를 합시다 시즌3 출연하면서 윤두준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윤두준은 아직 군대 미필자로 이번 병역법이 개정되면서 해외일정을 소화하지 못하게 되었는데요. 오늘은 윤두준의 나이와 군대 그리고 병역법이 어떻게 변경되었길래 윤두준이 해외 활동을 못하게 되었는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윤두준은 1989년 으로 올해 30살 입니다. 윤두준은 큰 눈망울과 남성적인 매력으로 많은 여성팬들을 설레게 했는데요. 가수를 넘어서 이제 배우로 활동영역을 넓혀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윤두준은 아직 군대를 다녀오지 않았습니다. 하이라이트 멤버중에서 수익이 가장 높은 멤버인데 군대를 가는 동시에 해외 일정을 소화하지 못하게 되어 많은 타격이 있다고 합니다.

지난달 말에 개정된 병역법 중에서 단기 국외여행 허가는 1회에 6개월 이내, 최장 2년 이내로 제한되며, 입영일이 결정된 경우 입영일 5일 전까지만 허가, 허가 횟수도 5회 제한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또한 종전에는 1회에 1년 이내 범위에서 27세까지 최장 3년간 거의 제한 없이 허가를 받을 수 있었지만 연기 수단으로 병역이 연기되어 악용으로 사용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개정이 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윤두준은 군대 미필자로 해외일정을 소화하지 못하게 되었으며 군입대 전 마지막 작품인 식사를 합시다에 집중 할 것이라고 합니다.

식사를 합시다를 마지막 작품으로 촬영이 끝나면 군대를 다녀올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해외 팬들이 많이 기다리고 있을 테니 얼른 군대 다녀와서 복귀하여 좋은 작품으로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