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찬욱 감독의 아가씨에서 파격적인 노출과 연기력으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으며 충무로에 별로 떠오른 배우 김태리가 드라마 첫 작품 미스터션샤인으로 얼굴을 보인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김태리의 나이와 학교 그리고 키 인스타그램 주소 등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김태리의 나이는 1990년 생으로 올해 나이 29살 입니다. 김태리는 세계적인 감독 박찬욱의 영화로 화려하게 데뷔를 하면서 대중들에게 관심과 주목을 받았습니다.

김태리는 경희대학교 신방과 졸업으로 배우에 대한 꿈이 전혀 없다가 대학교 2학년 시절 연극동아리 무대를 하면서 처음 느껴보는 성취감에 연기를 시작 했다고 합니다. 대학로를 너무 가고 싶던 차에 극단과 연이 생겨 연기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김태리의 키는 165CM로 늘씬한 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가명 같은 김태리의 이름은 아버지께서 직접 지어주신 본명이라고 합니다. 김태리는 처음으로 드라마를 통해서 대중들과 인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상대 배우는 대선배인 배우 이병헌으로 김태리와의 만남이 어떠한 시너시 효과를 불러올지 관심과 주목이 쏠리고 있습니다.

연기력배우인 두 사람이 만나 조선시대의 이야기를 그려나가는 작품으로 시그널과 도깨비 그리고 태양의 후예를 쓴 김은숙 작과의 작품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김태리의 인스타 그램은 @kimtaeri_1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볼 수 있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