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정우 아버지로 더욱 유명한 배우 김용건이 이번 꽃보다 할배 예능 프로그램에 막내로 합류되면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김용건은 연세대학교 의대출신으로도 유명한 배우 인데요오늘은 하정우 아버지 김용건이 아닌 배우 김용건의 나이와 대학 그리고 아내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용건은 1946년 생으로 올해 나이 73세 입니다. 김용건은 우수한 성적으로 연세대학교 의대학과를 입학하였지만 탤런트가 되기 위해 학교를 중퇴하고 MBC 성우 특채로 입사하여 KBS 공채 탤런트가 되어 연기를 시작했습니다.

김용건은 결혼 당시 극비리에 결혼을 하여 주변 동료들이 아무도 몰랐다고 합니다. 그래서 김용건과 하정우의 어머니에 대해서는 자세히 알려진 바는 없으나 아내가 식품사업을 하던 중 IMF부도를 맞으면서 재산이 압류되고 빚더미에 오르면서 자연스럽게 이혼하게 되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김용건은 73세 나이에도 불구하고 뛰어나고 젊은 패션감각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나혼자 산다에 출연하여 싱글 라이프를 선보이며 아들보다 더욱 뛰어난 패션감각을 선보였습니다.

김용건은 슬하에 아들 두 명이 있습니다. 유명한 배우 하정우와 또 다른 배우의 길을 걷고 있는 아들 차현우 입니다. 하지만 둘째 아들 차현우는 배우의 길을 포기하고 영화 프로듀서로 전직하여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번 꽃보다 할배에 막내로 출연하면서 뛰어난 패션과 유머 감각으로 어떠한 활약을 할지 기대가 됩니다. 이상 배우 김용건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