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요계의 요정 박정현이 비긴어게인에 출연하면서 그녀의 음악실력에 다시 한번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박정현은 나는 가수다에 출연하여 가창력과 감수성을 다시 주목시키며 콘서트와 음악활동에 집중하였습니다.

그러다 작년 결혼과 함께 제 2의 인생을 누리고 있는데요. 박정현의 남편은 어떤 사람인지 자세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박정현의 나이는 1976년 생으로 올해 나이 43살 입니다. 국적인 미국으로 음악을 하기 위해서 한국으로 건너왔다고 합니다.

박정현의 남편은 박정현보다 7살 많은 연하로 1983년 생으로 올해 나이 36살 이라고 합니다. 남편은 캐나다 교포 출신으로 현재 서울에 있는 한 대학교에서 교수라고 합니다. 훈훈한 외모를 지닌 교수님 이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10년 전에 만나 알고 지내다가 연애를 한지 36개월 만에 웨딩마치를 올리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결혼 한지 1년정도 되었으며 결혼을 한국, 미국 하와이, 그리고 벤쿠버에서 총 3번을 했다고 합니다

아직 결혼한지 모르는 분들이 많지만 결혼식을 월드 투어를 했다며 웃음을 자아 내기도 하였습니다.남편이 재직하고 있는 대학교에서 박정현은 축제에서 노래를 부르기도 하였으며 영문학 전공인 그녀는 특강까지 하며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었습니다.

동상이몽에 출연하며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고 있는 박정현은 콘서트를 준비중에 있다고 합니다. 아직 신혼생활의 매력에 빠져있는 것 같은데요. 앞으로 좋은 소식 들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