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긴 어게인에 출연하며 음악 천재성을 인정 받고 있는 가수 헨리는 대한민국 국적을 가지고 있지 않은 외국인 입니다. 더욱 5개국어에 능통한 천재로 인정받으며 예능 프로그램과 가수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헨리의 국적과 나이 그리고 학력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헨리는 캐나다 국적으로 아버지는 홍콩계 어머니는 대만계의 혼혈인으로 혼혈인 입니다. 헨리는 세계적인 명문대학교 버클리 음대를 전공하였으며 2006년 학교를 졸업하지 않고 한국 대형 기획사 SM엔터테이먼트 소속으로 데뷔를 하게 됩니다.

1989년 생으로 올해 나이 30살이며 데뷔 11주년을 맞이 하였습니다. 헨리는 천재적은 음악성을 인정 받기는 하였지만 국내에서는 헨리의 대표적인 곡으로 알려진 노래는 없지만, 바이올린과 순수함이 예능프로그램에서 대중들에게 사랑 받으며 관심과 주목을 받았습니다.

헨리는 여동생이 나혼자 산다에 출연하여 다정한 오빠 모습을 보여주며 동생에도 많은 관심이 이어졌습니다. 동생은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헨리와 마찬가지로 3개국어를 능통하게 한다고 합니다.

최근 헨리는 SM엔터네이먼트와 전속계약이 만료된 후 1인 기획사를 설립하고 서울 강남 압구정동에 대만 음식점을 오픈하는 등 CEO와 가수 활동을 병행하고 있습니다.

헨리는 한국과 대만 등 해외활동을 주력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현재 중국어권 나라에서 한달에 보름 이상 거주하며 기반을 다져온 덕분에 각종 CF와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으며 중국에 회사 설립을 추진하고 있다고 합니다.

비긴어게인에 출연하여 악동뮤지션 이수현과 뛰어난 실력으로 세계의 관심을 받고 있는 헨리는 나혼자 산다등 국내에도 활발한 활동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