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BS에서 방영되고 있는 드라마 훈남정음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남궁민은 현재 모델 진아름과 공개 열애 중 입니다. 오늘은 여자친구 진아름과 그리고 남궁민 나이 등 두 사람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남궁민은 올해 나이 41살로 깜짝 놀란만한 외모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남궁민은 많은 분들이 고맙게도 30대로 알고 계시지만 무명시절을 오래 보냈고 늦게 주연배우로 자리잡아 현재는 41살 입니다.



남궁민의 여자친구 진아름은 모델로 배우 활동을 같이 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11살로 남궁민이 연출한 단편 영화에 캐스팅을 하다가 연인이 되었다고 합니다.



진아름은 남궁민이 연출한 단편영화 라이트 마이 파이어 캐스팅에 갔다가 남궁민에게 눈에 들어 캐스팅을 했으며, 이후 연인으로 발전 되었다고 합니다. 기자가 진아름에게 남궁민의 지인인척 전화하는 바람에 열애가 들통이 났으다고 합니다.


진아름의 나이답지 않은 어른 스러운 모습에 매력을 느꼈으며 전혀 나이차이가 두 사람의 열애에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작년 2017 KBS 연기대상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남궁민은 여자친구 진아름에게 고맙고 사랑한다고 말해 남궁민이 여자친구를 생각하는 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두 사람은 아직 연기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고 결혼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고 있으며 아직 여자친구 진아름이 어린 나이이기도 하고 신인배우로 활동하고 있기 때문에 조심스러운 부분이라고 언급 하였습니다. 아무쪼록 두 분의 활동과 열애 모두 좋은 소식이 들리면 좋겠습니다. 이상 Around street 이였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