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청순미인의 대명사 배우 한효주가 영화 화랑의 개봉을 앞두고 SNS를 통하여 팬들에게 인사를 하였습니다. 한효주는 MBC는 강동원과 이번 영화 촬영을 하면서 많은 화제가 되었는데요. 오늘은 한효주 나이와 소지섭과 강동원 스캔들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한효주는 1987년 생으로 올해 나이 32살 입니다. 어린 나이에 데뷔하여 바로 스타덤에 올라 많은 분들이 나이가 많을 것이라 생 각하시지만 아름다운 외모처럼 아직 30대 초반이라고 합니다. 한효주는 늘씬한 키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키카 무려 172CM나 된다고 합니다.



 

한효주를 검색하면 검색창에 강동원과 소지섭이 가장 먼저 등장을 합니다. 두 사람 모두 열애설이 있었던 것은 아니고 영화 촬영을 하면서 연관 검색어로 등장하는 것 뿐이라고 합니다. 너무 잘 어울리는 선남선녀 커플 때문에 그런 것 일까요?



 

한효주는 데뷔 한지 얼마 되지 않았을 당시 동료 배우 강도한과 열애설이 있었지만 친한 친구사이라고 발표하였으며 그 이후 열애설이 나지 않았습니다. 한효주는 남동생이 군대에서 일어난 폭행사건에 연류 되어 이슈가 되었었지만 그 사건에 대해서는 개인적인 일이니 공식적으로 확인된 사실이 없습니다.


 

한효주는 성형설에 휘말리면서 오히려 고등학교 시절 사진을 당당히 공개하였습니다. 당시와 달라진 눈매와 턱선으로 오해를 받았지만 시간이 지내면서 자연스럽게 변화된 부분이지 성형설에 대해서는 부인하였습니다.



곧 영화 개봉을 앞 두고 티비 예능 프로그램에서 많이 볼 수 있을 것 같다고 하는데요. 앞으로 활발한 활동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