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힙합가수 그레이를 검색하면 소녀시대 티파니와 남주혁이 연관 검색어에 등장을 하는데요. 과연 두 사람 사이에 어떠한 일이 있었는지 그리고 그레이가 누구인지 자세히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레이는 1986년 생으로 올해 나이 33살이며 본명은 이성화 입니다. AOMG 소속으로 박재범과 쌈디가 운영하는 회사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그레이는 힙합가수로 현재 케이블 프로그램의 더콜이라는 방송에 출연하여 음악성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그레이는 2016년부터 소녀시대 멤버였던 티파니와 수차례 열애설이 났었지만 친한 동료 사이라며 모두 부인 하였습니다. 앨범 준비를 하다가 우연히 알게 되었으며 친한 친한 친구 사이이지 더 이상 이하도 아니라고 해명하였습니다. 그래서 인지 그레이의 여자친구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관심이 많지만 아직 여자친구는 없다고 합니다.



 

그레이는 배우 남주혁과 닮은 꼴로 도플갱어라는 소리가 있을 만틈 외형적으로 많은 부분이 닮아 팬들의 오해를 사기도 하였습니다. 그레이는 군대를 다녀온 군복무자 이며 현재 앨범과 공연을 위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레이는 홍익대학교 공대 출신으로 특이한 이력이 있습니다. 학교를 진학했지만 음악에 재능이 있던 그레이는 학교 공부를 접고 음악으로 진로를 바꾸며 아직 학교를 졸업하지 않은 휴학 상태라고 합니다.



 

그레이는 올 여름 제시등 다양한 가수 들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앨범을 준비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현재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그레이는 앞으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이상 Around street 이였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