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방신기 유노윤호가 얼마 전 방영한 나혼자 산다에서 공개한 집이 많은 관심을 받았었습니다. 나이와 이미지와는 반대되는 엔티크하고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좋아하는 유노윤호는 집 인테리아와 가구들 모두 직접 구매할 만큼 엔티크의 매력에 빠져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유노윤호가 사는 집과 그리고 절친 손호준 관계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유노윤호는 동방신기 리더로 데뷔하여 현재는 최강창민과 동방신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동방신기는 국내 뿐만 아니라 아시아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그룹입니다. 유노윤호는 1986년 생으로 올해 나이 33살 입니다그렇다면 나혼자 산다에서 공개한 유노윤호의 집은 어디 일까요?


 


 

바로 서초동 서래마을에 위치한 월드빌라트라는 고급 빌라 입니다. 이 빌라의 1996년에 준공된 대형 고급빌라로 유노윤호가 살고 있는 집은 74평으로 방이5개 욕실이 무려 3개나 되는 집이라고  합니다. 또한 개인 정원과 학교를 끼고 있어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현재 매매가는 25억원에서 30억원에 이른다고 합니다.

 



유노윤호는 이 집을 사게된 이유가 오랜 집이지만 본인이 좋아하는 엔티크 함이 구석구석 있어 마음에 들었으며 그 전 집주인이 가지고 있던 가구들과 일부의 인테리어를 물려받아 좋은 기운을 담아 사용한다고 하여 뜻 밖에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그렇다면 유노윤호의 절친으로 알려진 손호준과는 어떻게 절친이 되었을까요?


 


손호준은 유노윤호보다 2살 많은 형으로 무명시절부터 알고 지낸 사이라고 합니다. 같은 광주 출신으로 광주에서부터 알고 지냈던 사이였으며 당시 극단 배우로 활동하고 있던 손호준에 반해 유노윤호는 연습생 이였고 손호준은 이런 유노윤호를 위해서 매번 상경할 때마다 밥을 사주고 본인도 없지만 있는 돈 다 털어서 용돈을 줬던 사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유노윤호가 데뷔를 하자마자 스타덤에 오르고 손호준은 10년이라는 무명세월을 보내면서 지난 시절에 손호준이 베풀었던 은혜를 갚았다고 합니다. 그런 유노윤호 덕분에 손호준은 10년이라는 무명시절을 무사히 지나갈 수 있었고 두 사람은 끈끈한 사이가 되었다고 합니다.

 


아직도 두 사람은 일주일에 3~4번은 보는 사이로 없어서는 안될 존재라고 말하며 특별한 사이임을 드러내기도 하였습니다. 과거 유노윤호는 배우 서예지와도 열애설이 있었지만 친한 동생사이라고 부인하였으며 아직 공개 열애를 한 적은 없습니다현재 동방신기는 해외활동을 주력으로 하고 있으며 앞으로 국내활동도 활발히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