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부제 미모와 몸매를 자랑하는 배우 김희애는 13년 동안 화장품 브랜드 sk2 메인 모델로 활동하면서 아름다운 외모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김희애의 나이와 재벌설로 등장하는 남편에 대한 진실과 자녀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희애는 1967년 생으로 올해 나이 51살입니다. 정말 동안의 외모를 자랑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동시대 배우들 중에서 아직도 주연으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들은 손에 꼽히는 정도로 희박한데요.

 

 

김희애는 배우 활동을 한참 하던 시절 1996년 사업가 이찬진씨와 결혼하게 됩니다. 남편 이찬진은 한글과 컴퓨터 개발자로 당시 스티븐 잡스로 불리는 천재였습니다. 결혼할 당시 남편은 200억원대의 주식 부자 였다고 합니다. 김희애가 결혼할 당시 엄청난 재력가와 결혼 한다는 말을 본인이 직접 하기도 하였습니다.



 

남편 이찬진은 서울대학교 기계공학과 출신으로 1989년 한글과 컴퓨터 한글 워드 프로세서를 만들었으며 1998년 부도를 맞은 후 인터넷 포털사이트 드림위즈를 설립하였습니다. 또한 199615대 국회의원으로 당선되어 활동하였으며 국무총리 표장을 비롯하여 뉴 미디어 대상 정보통신부장관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현재는 2009년 설립한 모바일 앱 개발업체 터치커넥트에서 활동하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남편 이찬진은 김희애와 만난지 3개월 만에 청혼을 하면서 초고속 결혼을 하였습니다. 형부의 소개로 남편 이찬진을 만났으며 컴퓨터를 가르쳐주면서 가까워 졌고 짧은 연애 기간이후 결혼을 하였습니다. 슬하에 아들 두 명이 있으며 아들 한명은 현제 피아노를 전공 중이라고 합니다.

 

 



김희애는 계속해서 아름다운 몸매를 가질 수 있는 비결은 식단 조절과 운동 끊임없는 노력 이라고 합니다. 보여지는 직업이다 보니 관리를 소홀히 할 수가 없어 먹고 싶은 것도 다 먹지 못하고 매일매일 한시간씩 꾸준하게 운동을 한다고 합니다. 50대의 몸매라고는 믿을 수 없는 외모를 몸매를 소유한 배우 김희애. 앞으로 계속해서 좋은 연기로 대중들과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