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의 영원한 청춘 스타 김희선이 얼마 전 딸의 수준급 그림 실력을 공개 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김희선은 2007년 남편 박주영과 결혼하여 슬하에 딸 한 명을 두고 있습니다. 딸 사진을 공개 하기도 하였지만 많은 악플에 시달리면서 상처를 받았던 김희선은 그 뒤로 딸의 사진을 공개하지 않기로 결심했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남편 박주영과 딸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희선은 2007년 갑작스러운 결혼을 발표 하게 됩니다. 그해 5월 김희선은 3살 연상의 사업가와 열애를 하다는 소식이 보도 되었으나 사실이 확인되지 않은 채 그해 10월에 결혼을 발표 합니다. 당시 남편 박주영은 외모의 스펙을 모두 갖춘 인물로 엄청난 화제를 모았습니다.


 


김희선의 남편 박주영은 락산그룹 박성광 회장의 차남으로 락산그룹은 건설, 유통, 금융 등 다양한 계열사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 중 주력 회사가 건축과 연예기획사인데 연간 100억원대 매출을 올리는 계열 사라고 합니다.

 

김희선은 남편과 시댁에 대한 이야기를 예능 프로그램에서 서스름 없이 하기도 하며 남편과 함께 방송에 출연하기도 하며 잉꼬 부부의 면모를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김희선이 남편을 처음 만난 것은 소개팅 이였는데 원래 소개팅을 하기로 한 사람이 사정이 있어 나오지 못하게 되어 다른 사람이 대타로 나오게 되었는데 그 사람이 현재의 남편 이라고 합니다.


 


처음 만난 날 술을 먹고 헤어지고 나서 2차를 각자 다른데서 하고 다시 연락하여 3차에서 만났다고 합니다. 그날 바로 첫키스를 하게 되었고 서로 눈이 맞아 연애를 시작 한 뒤 짧은 연애기간을 가진 후 그 해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희선을 결혼 당시에도 결혼 전에 벌었던 모든 돈을 친정 어머니에게 주고 시집왔으며 현재 활동하면서 얻은 수익도 모두 친정 어머니에게 드린다고 합니다. 시어머니와도 딸처럼 좋은 관계를 유지하며 시어머니가 아침상을 차려주기도 한다고 하여 주위에 부러움을 사기도 하였습니다.



 

김희선은 결혼 2년 후 딸 연아를 가지게 됩니다. 처음 딸 연아의 모습을 공개 하였을 당시 김희선은 너무 예쁘고 사랑스러워서 딸의 모습을 공개 하였지만 여러 악플에 시달리면서 마음 고생을 많이 했다고 합니다. 그 이후로는 딸의 어떠한 모습도 공개하지 않겠다고 결심한 이후 현재 딸의 모습을 볼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얼마 전 수준급의 딸의 그림 실력을 공개 하면서 역시 엄마의 면모를 볼 수 있었습니다.


 


검색창에 김희선을 검색하면 김희선 딸 뇌성마비라는 연관 검색어가 등장을 하는데요. 이 단어는 배우 김희선이 아닌 동명이인 김희선에 대한 이야기 라고 합니다. 정말 본인 당사자가 보면 심장이 덜컹하고 내려 앉을 이야기 인 것 같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