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쌈디가 3년만에 새 앨범을 들고 팬들 곁으로 온다는 소식이 들리면서 오랜만에 복귀하는 쌈디를 향한 관심과 주목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쌈디는 부산 사투리와 함께 예능에서 활약하여 과거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다가 돌연 방송 프로그램에서 모습을 볼 수 없었습니다. 과연 쌈디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 자세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이먼디는 슈프림팀의 멤버로 데뷔하였으며 사이먼 도미닉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쌈디라는 이름은 사이먼디를 줄인 말 으로 현재 예명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쌈디는 1984년 생으로 올해 나이 35살 입니다. 사이먼디는 부산 출신으로 힙합가수 랩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쌈디는 과거 홍대 여신 레이디제인과 공개 열애를 하였습니다. 사이먼디가 데뷔하여 관심을 받고 예능프로그램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던 시절 레이디제인과 공개 열애가 되면서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았지만, 두 사람은 6년간의 공개 열애 끝에 결별을 하였으며 결별 이후에도 방송에서 아무렇지 않게 상대를 언급하며 편하게 안부를 물어보며 지낸다고 합니다.



 

쌈디는 왼쪽 눈 망막을 잃게 되면서 군대 면제를 받았습니다. 그래서 군대를 다녀 오지 않은 미필자 이며 과거 많은 사건에 연루 되면서 곤혹을 치루기도 하였습니다.

 

이번 앨범 수록 곡 중에서 자신의 삼촌 이야기를 담은 정진철 이라는 곡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친 삼촌인 정진철을 그린 곡으로 패션 디자이너로 활동한 정진철 이라는 삼촌을 향한 그리움을 그린 곡이나 현재는 연락을 하고 지내지 않는다고 하여 그 궁금증을 모으고 있습니다.


 


3년만에 앨범을 발표 하면서 사이먼 디는 지난 2년간 너무 힘들었다고 심경을 토로하며 이번 앨범에 대한 애정이 얼마나 깊은지 알 수 있다고 합니다. 슈프림팀에서 같이 활동을 한 이센스는 이번 앨범에는 참여하지 않았으며 2012년 마초 흡연 협의를 받아 중단한 이후 어떠한 활동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사이먼디는 현재 AOMG에서 박재범과 공동 대표를 역임하고 하고 있습니다.

 


쌈디는 이번 앨범 발표 뿐만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발히 활동 할 계획 이라고 합니다. 이번 주 MBC 간판 예능 프로그램인 나혼자 산다에도 출연을 하면서 사이먼디의 또 다른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이번 앨범 좋은 활동 부탁 드립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