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응답하라 1988에서 연인이 되지 못한 인연을 실제에서 이루며 많은 축복을 받은 배우 류준열과 걸스데이 멤버 혜리는 공개 열애를 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드라마 속에서 엇갈리며 사랑을 이루지 못했지만 드라마 촬영이 끝난 이후 친구로 지내다 실제 연인으로 발전 하였습니다. 오늘은 두 사람의 나이차이와 러브 스토리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류준열은 1986년 생으로 올해 나이 33살이며 혜리는 1994년 생으로 올해 나이 25살 입니다.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8살로 적은 나이차이는 아닌 것 같습니다. 두 사람은 작년 8월에 열애를 공개 하였습니다. 드라마 촬영 당시부터 류준열과 혜리 사이에는 열애 루머설이 있었지만 사실이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촬영이 끝난 이후 두 사람은 썸을 타는 사이로 발전을 하였고 당시 류준열과 혜리는 응답하라 1988로 스타덤에 오른 시기 였기 때문에 쉽게 연인으로 발전 할 수 없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결국 약 2년만에 실제 연인으로 발전 한 두 사람은 많은 사람들의 축복을 받고 있습니다.



 

혜리는 이미 가수 토니안과 공개열애를 한번 하였기 때문에 더욱 조심 할 수 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의 열애가 공개가 되면서 케이블에서 수상 MC로 출연하였을 때 류준열이 혜리의 손을 잡으려다가 혜리가 깜짝 놀라 팔짱으로 바뀌는 움짤이 공개 되면서 더욱 화제가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현재 영화와 드라마를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어 그런지 벌써부터 결별설에 대한 소문이 있습니다. 아마도 두 사람이 쉬지 않고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어 이런 소문이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연애전선에 아무런 이상이 없다고 합니다.

 

얼마 전 개봉한 독전에서 개성 있고 안정감 있는 연기력으로 이선생 역할을 소화해낸 류준열은 충무로에서 핫한 스타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과 계속해서 좋은 만남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