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러시아 월드컵 개막을 앞두고 축구 선수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을 물들였던 2002년 이후 대한민국 축구의 위상이 높아지면서 16강 진출은 물론이고 국민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선수로 대한민국이 낳은 세계적은 축구 선수 기성용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성용은 현재 배우 한혜진과 결혼하여 행복한 가정을 꾸려 나가고 있습니다. 


한혜진과의 열애와 결혼 당시 나이차이로 많은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오늘 두 사람의 러브 스토리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기성용 선수는 1989년 생으로 올해 나이 30살 입니다. 기성용의 미드필더로 청소년 시절 실력이 뛰어난 선수 였습니다



기성용은 청소년 대표 뿐만 아니라 국가대표 그리고 2010년 월드컵 시절부터 빠지지 않고 국제행사에는 참여할 뿐만 아니라 한국 무대가 아닌 셀틱 FC에서 활동하면서 현재는 축구의 강국인 스완지 시티 AFC에서 활약 하고 있습니다.

 


기성용 선수는 축구 실력뿐만 아니라 뛰어난 외모로도 많은 여성팬들을 보유했었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기성용 선수는 어린 나이는 25살에 결혼을 하게 됩니다. 기성용 선수의 아내는 바로 배우 한혜진 인데요.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8살로 한혜진이 연상입니다.


 


한혜진과 기성용은 친한 누나 동생으로 지내다가 한혜진이 부친상을 당하고 기성용이 한국에 누나 결혼식으로 인하여 방문하였을 당시 한혜진을 위로해주기 위해 한강에서 만나 고백이 시작 도면서 만남이 시작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얼마 만나지 않아 장거리 국제 연애를 하던 기성용과 한혜진은 주변 의식들과 나이차이 그리고 부모님등 많은 것들이 신경 쓰이면서 헤어지게 되었습니다.


 


얼마 가지 않아 기성용 선수는 한혜진의 그리워 다시 연락 하게 되었고 두 사람은 그 때 본격적으로 다시 연애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오히려 이런 헤어짐 때문에 기성용 선수는 결혼을 빨리 결심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결혼식을 올리기 전에 미리 혼인신고를 완료하고 부부의 인연을 맺었습니다. 현재 두 사람 사이에는 딸 한 명을 두고 있습니다



한혜진은 결혼 이후에도 방송활동을 계속 하고 있으며 남편이 많은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기성용 선수의 연봉 역시 어마어마한 액수를 받고 있지만 경제적 관리는 남편이 하고 있으며 생활비를 타서 가정을 꾸려 나간다고 합니다.



 

오늘부터 국가 대표로 러시아 월드컵을 출전 할 기성용 선수. 예쁜 아내와 딸이 지켜보고 있는 만큼 좋은 경기 내용으로 만나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