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박민영이 김비서가 왜이럴까 라는 드라마를 통해 오랜만에 팬들 곁으로 찾아 왔습니다. 박민영은 아름다운 외모 뿐만 아니라 글래머스한 몸매로 남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예쁜 배우에게는 늘 성형 루머가 따라 다니기 마련인데요. 박민영은 과거 배우 이민호와 공개 열애를 하기도 하여 많은 화제가 되었었습니다.

오늘은 배우 박민영의 나이와 성형 그리고 몸매 이민호와의 러브 스토리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배우 박민영은 1986년 생으로 올해 나이 33살 입니다. 박민영은 대한항공 티비 모델로 등장하면서 스타 등용문에 올랐습니다. 배우 박민영은 데뷔 당시부터 과거 사진과 함께 많은 성형 루머에 시달렸습니다. 

하지만 박민영은 당당히 성형 사실을 고백 하였는데요. 어머니의 권유로 쌍꺼풀을 하게 되었고 결과가 좋아서 아름다운 눈은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박민영은 성형 루머설에 시달리면서 한가지 더 시달렸던 것이 바로 아버지 직업 이였습니다. 아버지가 성형외과 의사로 성형을 해서 예뻐졌다라는 소문이 무성했지만 박민영은 집안 이야기를 언론에 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확인되지 않은 사실 이라고 합니다.

박민영은 과거 배우 이민호와 공개 열애를 하였습니다. SBS 드라마 시티헌터를 통해서 인연이 되서 실제 연인으로 발전 하였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은 바쁜 스케줄 탓이 다른 연인들과 같이 자주 보지 못하면서 약 일년간의 공개 열애를 마침표를 찍었습니다.

 현재 김비서가 왜이럴까를 통해 컴백을 하면서 상대 배우인 박서준과 너무 잘 어울리는 탓인지 박서준과도 열애설이 소문으로 돌고 있지만 어디까지나 확인되지 않은 사실 이라고 합니다. 배우 박민영은 아직 미혼으로 결혼하지 않았으며 좋은 상대가 있다면 언제든지 결혼을 하고 싶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현재 원작 캐릭터와 싱크로율 100%를 보이며 대중들에게 인생 최대 작품을 만났다는 소리를 들을만큼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박민영과 박서준 배우 입니다. 드라마 종영 될때까지 끝까지 좋은 연기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 보여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