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얼마 전 반려견이 이웃집 사람을 물어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하면서 슈퍼주니어 컴백 활동에도 활동하지 않은 최시원은 데뷔 당시부터 금수저로 집안이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MBC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MBC를 통째로 살 수 있을 정도라며 재력을 볼 수 있었습니다. 과연 어떠한 집안인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시원은 1987년 생으로 올해 나이 32살 입니다. 국적은 대한민국이며 SM 엔터테이먼트 소속으로 2005년 슈퍼주니어로 데뷔하였습니다. 최시원은 가수와 불꽃 눈빚 연기를 선보이며 배우로도 활발히 활동 하였습니다. 최시원은 연예인 나이치고는 빠른 나이에 군대를 다녀왔습니다. 최시원은 서울경찰 홍보단으로 군대를 다녀 왔습니다.



 

최시원의 아버지는 유명 유아용품 보령메디앙스 전 대표로 동국대 행정학과를 졸업한 뒤 한화유통을 거쳐 한국슬림패션의 사장을 역임하였으며 보령메디앙스 대표이사까지 역임한 인재라고 합니다. 현재는 성공회대학교 겸임교수로 근무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어머니 역시 유명한 B사의 속옷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CEO라고 합니다. 사실 이 속옷 브랜드는 최시원 아버지가 직접 운영을 하다가 어머니 에게 경영권을 넘긴 사업이라고 합니다.




 

얼마 전 최시원은 슈퍼주니어 컴백을 앞두고 반려견 이였던 불독이 이웃집 사람을 물었는데 그 사람이 사망하게 되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사망 원인은 패혈증으로 알려졌으며 패혈증은 세균이나 미생물에 감염돼 전신에 심각한 염증 반응이 나타나는 상태라고 합니다. 사망자가 사고 당시 강아지에 물렸으며 물린 부위가 치명적이지는 않았지만 치료과정에서 패혈증으로 번져 결국 사망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가족들의 선처로 사건은 마무리 되었으나 대중들이 최시원에 대한 부정적인 견해가 높아 지면서 결국 키우던 반려견은 다른 사람에게 맡겨졌다고 합니다. 평소에 반려견에 대한 애정이 강했던 최시원 이지만 유족들에 대한 마음의 상처가 커서 멀리 보낼 수 밖에 없었을 것 같습니다.

 

사건 이후 어떠한 활동을 하지 않았으나 최근 활발한 SNS를 통해서 활동을 재기할 것 같은 예상을 보여 줍니다. 두 번 같은 일은 일어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이며 앞으로 좋은 활동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aroundstreet.tistory.com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