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두산 매치 플레이 챔피언십에서 박인비 선수를 제치고 강력한 우승 후보로 떠오르고 있는 김아림 프로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누구이라요


 

김아림 프로는 1995년 생으로 올해 나이 24살 입니다. 김아림 프로는 밝은 성격으로 거침없는 진행 경기로 성격을 가늠 할 수 있습니다. 김아림 프로는 175cm 큰 키를 가지고 있으며 큰 키를 이용하여 장타력을 가진 선수로 알려져 있습니다.


2013KLPGA에 입회하였으며, 올해 5년 차이지만 아직 우승은 없습니다. 하지만 올해 계속해서 좋은 성적을 거두면서 좋은 경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인지 올 시즌 상승세가 무서운 선수 입니다.


누구이라요


 

지난 29개 대회에 출전해 톱5 1차례로 49위에 머물렀지만 올해는 8개 대회에 출전해 톱53차례 기록했고 현재 상금순위 10위에 올라와 있습니다.

 

평균 드라이버 거리가 265YARDKLPGA에서 1위의 비거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두산 매치 플레이에서도 강력한 우승 후보들과의 경기에도 전혀 기죽지 않고 본인의 스윙을 자랑하며 강력한 우승 후보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누구이라요


 

김아림 프로는 올해 달라진 점이 있다면 계속해서 전지훈련을 진행했는데 올해는 한국에서 체력을 보강하고 내가 가장 잘 하는 장점을 살려 경기를 할려고 노력 한다고 하였습니다. 정신적으로 많이 성숙해졌다고 합니다.

 

박인비 프로와 김아림 프로의 결승 대결을 앞두고 있는 상황에서 박인비 선수가  KLPGA 첫 우승을 하느냐 아니면 김아림 선수가 첫 우승을 세계랭킹 1위 박인비 선수를 제치고 하느냐에 많은 관심이 주목되고 있습니다.

 

김아림 프로 앞으로도 좋은 경기와 활약 기대하겠습니다. 이상 Around street 이였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