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기은세가 남편과의 러브 스토리가 재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기은세는 배우로 데뷔하여 현재는 MC 및 뷰티와 패션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기은세는 배우시절보다 오히려 결혼을 하고 나서 주목을 받기 시작한 특이한 케이스 입니다. 과연 기은세와 결혼한 남편은 어떤 사람인지 자세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은세는 지난 2006 KBS2 드라마투명인간 최장수로 데뷔하였습니다 영화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 ‘로맨틱 아일랜드’, OCN 드라마과거를 묻지 마세요’, E채널기담전설’. KBS2 ‘전설의 고향등에 출연하였으며 SNS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았습니다.

 


기은세는 2012 12살 연상의 재미교포 남편과 결혼했습니다. 기은세는 결혼 후 한 뷰티 프로그램에서 집을 공개하면서 고급빌라와 어마어마한 집 크기와 규모 그리고 센스 있는 인테리어를 자랑하며 남편의 재벌설이 등장하기도 하였습니다. 재벌설 에는 정확한 사실을 밝힌 적은 없으나 남편은 게임관련 사업을 하다 현재는 쉬고 있다고 합니다.





 

기은세는 1년 정도 연애하다가 헤어진 졌는데 처음 실연의 고통을 겪었다고 합니다. 이별 노래가 다 내 노래 같아서 울기도 해보고 싶은 건 다 해보자 싶어서 술 먹고 찾아가서 못 헤어지겠다고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남편은 냉정하게 반응을 보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너무 처량한 것 같아 아름다운 모습으로 남편에게 마지막을 남기고 싶어 예쁘게 차려 입고 남편 물건들을 정리해서 들고 가서 물건을 돌려줬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내 기은세는혼자 당당하고 쿨 한 척하면서 남편에게 잘못했다고 하여 다시 만나게 되었다고 말하여 남편에 대한 사랑을 볼 수 있었습니다.



 

기은세는 남편에게 먼저 결혼하자고 했다고 합니다. 남편에게 확신을 얻고 싶었고 남편에게 한 달 동안 생각해보라고 연락 했다고 합니다. 29일째 되는 날, 만나자고 연락이 왔고 기은세는하루를 못 기다리고 빨리 보자고 한 거구나싶어서 좋아했는데, 만나자마자 헤어지자고 했다고 합니다.


결혼 6년차 이지만 아직 자녀는 없으며 2세 계획에 대해서는 아직 언급한 것은 없습니다. 




기은세는 요리와 뷰티에 자신이 있어 결혼 후 SNS를 통하여 본인의 삶을 공개 하였고 오히려 배우 시절 보다 더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았습니다. 앞으로도 대중들과 많은 소통을 하고싶다는 배우 기은세는 계속해서 기회가 주어진다면 다양한 활동을 하고 싶다고 합니다. 이상 AROUND STREET 이였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