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최민수와 아내 강주은의 러브 스토리가 다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최민수는 아내 강주은에게 만난지 3시간 만에 프로포즈를 하였다고 하여 많은 놀라움을 주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강주은의 직업과 나이 그리고 최민수와의 러브스토리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주은은 1971년 생으로 올해 나이 47살 입니다. 배우 최민수와는 10살 차이로 결혼 당시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강주은은 1993년 미스코리아에 출전하여 캐나다 진을 수상합니다. 학력은 웨스턴온타리오대학교 생물학을 전공했습니다.


누구일까요?


 

최민수는 25년 강주은이 미스코리아 출연 당시 미스코리아 후보들을 에스코드 했었습니다. 그때 아내 강주은을 처음 보았고 첫 눈에 반했다고 합니다. 캐나다로 출국하기 전날 방송국을 견학 온 강주은과 우연히 만난 최민수는 방송국 커피숍에서 데이트를 신청했고 만난지 3시간 만에 그 자리에서 프로포즈를 했다고 합니다.

 


당황한 강주은은 만난지 3시간만에 결혼하자고 말하는 최민수를 보고 다른 사람한테도 저런 식으로 고백하는 사람이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들어 일부러 전화도 하지 않고 다음 날 조용히 공항에서 떠나려고 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최민수가 어떻게 알고 강주은 비행시간에 공항으로 찾아왔다고 합니다. 이런 적극적인 모습에 강주은은 마음이 흔들렸다고 합니다.


누구일까요?



최민수는 캐나다로 날아가 강주은의 부모님을 설득했고 4주동안 연속으로 한국에서 캐나다로 와서 부모님에게 인사하고 같이 시간 보내는 최민수에게 마음을 주게 되었고 결국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아직도 연예계 대표적인 잉꼬부부라고 알려져 있는 최민수와 강주은은 슬하에 아들이 두 명 있습니다.


누구일까요?

 

강주은의 직업은 결혼 후 주부로 전업하여 살다가 현재 활발할 방송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습니다.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입담을 자랑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CJ오쇼핑에서 리빙 전문 프로그램 강주은의 굿 라이프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강주은와 홈쇼핑이라 불리는 강주은의 굿 라이프는 현재 작년부터 현재까지 다양한 상품을 소개하고 판매하고 있습니다.

 

누구일까요?


 

아마도 결혼 후 주부로 오랜시간을 살았고 외국에서 생활을 하였기 때문에 주부들의 마음과 그리고 센스 있는 감각이 프로그램에 많은 도움을 주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 하시기를 바라며 남편 배우 최민수와도 행복한 결혼생활 하시기 바랍니다.이상 배우 최민수의 아내 강주은의 직업과 홈쇼핑 그리고 러브스토리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 보았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