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OCN에 라이브 드라마에서  경찰로 출연하여 감동적인 연기를 연출한 배우 배성우와 SBS 간판 아나운서 배성재와 형제라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두 사람은 6살 터울 형제로 오늘 배성우의 나이 가족관계 그리고 결혼, 집안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누구일까요?



먼저 배성우의 나이는 몇 살 일까요?

배우 배성준은 늦은 나이에 데뷔를 하여 생각보다 나이가 많습니다. 1972년 생으로 올해 나이 47살 이지만 전혀 47살로 보이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6살 터울인 SBS 간판 아나운서 배성재는 1978년 생으로 올해 나이 41살 입니다.


누구일까요?


 

처음에는 배성재 아나운서가 먼저 유명세를 타서 형을 위해서 출연작도 홍보하고 타 예능 방송프로그램에 목소리만 출연하여 형을 위해 도와준 덕분이 지금 배우 배성우는 드라마나 영화에서 없어서는 안될 존재감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누구일까요?


 

배우 배성우는 아직 미혼으로 아내나 자녀가 없는 상황입니다. 많은 분들이 결혼을 하셨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지만 아직 미혼으로 진정한 미운우리새끼가 아닐까 싶습니다.

 

배성우의 대표적인 작품은 영화 꾼, 내부자들, 배테량 등등 많은 사랑을 받은 영화에 출연하여 분량은 작지만 본인의 존재감을 들어내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습니다.

 

그렇다면 어떠한 집안 이길래 이렇게 훌륭한 아들이 두 명이나 있을까요?



누구일까요?



배우 배성우와 아나운서 배성재의 집안은 독립운동가 신영호 선생님의 외손자 라고 합니다.신영호 선생님은 1919 3.1운동 당시 경성중앙학교에 재학하던 중 독립선언서를 입수하고 귀향했으며 이후 3 9일 청주농업학교 기숙사로 가서 서울의 상황을 알리고 만세 시위를 펼칠 것을 제안한 인물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독립선언문과 경고문 등을 제작해 인쇄하던 도중에 일제에 발각돼 4 9일 공주지법 청주지청에서 10개월 형을 선고 받고 옥고를 치룬 인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배우 배성우는 어떤 시기보다 더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배우입니다. 앞으로 좋은 활동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이상 Around street 이였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