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방영이 되고 있는 기름진 멜로의 남자 주인공 장혁은 벌써 결혼을 하여 아이가 두 명이나 있다고 합니다. 장혁의 아내에 대해서 궁금한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오늘은 장혁과 아내 김여진씨의 나이와 직업 자녀 그리고 기름진 멜로의 줄거리와 인물 관계도를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장혁은 언제 결혼을 하였을까요?


장혁은 아내 김여진과 연상연하 커플로 2008년 결혼을 하였습니다. 장혁 아내 김여진은 1974년 생으로 올해나이 45살이며, 장혁은 1976년 생으로 올해 나이 43살 입니다. 장혁과 아내 김여진은 2살 차이 입니다.


누구일까요


 

아내 김여진의 직업은 발레리나 출신으로 장혁과 운동장에서 처음 만나게 되어 열애를 시작 하였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결혼 후 벌써 3명의 아이가 있습니다. 아들 2명과 딸 1명을 슬하에 두고 있습니다. 아내 김여진은 2002년 장혁을 처음 만났고 혼전 임신으로 결혼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누구일까요


 

장혁이 오랜만에 복귀한 기름진 멜로는 어떤 내용의 드라마 일까요?

 

파스타와 질투의 화신 작가 서숙향 작가의 작품으로 세 남녀의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 입니다 . 장혁과 정려원 그리고 2PM 준호 세 주인공이 주방에서 일어나는 진한 연애담 이야기로 로코믹 주방 활극 이라고 합니다. 아마도 장혁과 정려원 그리고 준호의 삼각 관계 로맨스로 이야기가 이어져 나갈 것 같습니다.


누구일까요


 

정려원의 오랜만 복귀작이며 장혁 역시 오랜만에 안방 극장에 복귀하여 팬들을 만나는 시간이라 많은 대중들의 기대가 많습니다.

 

누구일까요


벌써 첫 방영을 시작 하였으며, 오랜만에 공중파 프로그램에서 방영되는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로 많은 대중들의 관심이 높습니다. 이상 장혁의 나이와 아내 김여진과 기름진 멜로의 인물 관계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시간 더욱 유익한 정보로 찾아 오겠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