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씨야 출신 배우 남규리가 인생술집 프로그램이 출연하여 그 동안 겪었던 가정사에 대한 고충을 들어내며 많은 네티즌들이 안타까워 하고 있습니다.

 

과연 무슨 가정사 이길래 눈물을 흘리면서 힘들어 한걸 까요? 남규리의 가정사와 남규리가 평소 좋아하는 차, 오토바이, 그리고 게임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누구일까요?


 

남규리는 씨야로 데뷔하여 아름다운 얼굴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과 주목을 받았습니다. 씨야의 센터로 얼굴을 담당하며 씨야를 알린 주역 인물이기도 합니다.

 

밝기만 하던 남규리에게 어떠한 가정사가 있는 것일까요?

남규리는 식구는 총 6명으로 부모님을 제외하고 딸3명이 아들 한명 이라고 합니다. 막내 동생을 키우다 싶이 했고 아직도 부모님을 부양한다는 남규리는 데뷔11년마에 그러니깐 겨우 2년전에 본인의 차량을 구매 했다고 합니다. 훈남 남동생을 공개 한 적이 있었는데요, 닮을 모습에 많은 관심을 받았었습니다.


누구일까요?

 


 

처음에는 아버지의 차량을 구매해 드리고 그 다음은 언니의 차량을 구매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나서야 본인의 차량을 구매한 남규리는 가족 때문에 쉽게 마음편히 놀러를 다니지도 못한다고 합니다.


누구일까요?


 

평소 남규리는 운전을 좋아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바이크 타는 여자 연예인 중 한명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런 그녀가 데뷔 11년이 지나서야 본인의 차량을 구매하다니 참으로 안타까운 일입니다.

 

남규리는 엔진 켜는 소리를 좋아해 평소 차량 이외에도 오토바이나 스쿠터를 즐겨 탄다고 합니다. 한 드라마에 같이 출연하여 애정을 들어내기도 하였습니다.


누구일까요?


 

남규리는 예쁘장한 외모와 다르게 게임 철권 매니아 라고 합니다. 게임 실력이 장난이 아니라고 하는데요. 그래서 인지 게임 행사 섭외가 여러 번 들어 왔지만 다 거절 했다고 합니다.


앞으로는 본인을 위해서 살겠다는 남규리는 앞으로 활발한 활동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앞으로 TV에서 자주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남규리의 스쿠터 차량 가정사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 보았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