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얼마 전 음주운전 사건으로 잠시 휴식기를 가지고 드라마 미스트리스로 복귀한 배우 구재이가 하정우와 공개 열애를 한 구은애와 동일 인물 이였다는 사실 다들 알고 계신가요?

 

모델로 활동을 하던 구은애 시절 배우 하정우와 공개 열애를 무려 4년이나 하였습니다. 그렇다면 구재이와 하정우의 결별이유와 몸매와 집안, 음주운전 그리고 어떠한 사람이길래 하정우와 연인이 된 것인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재이는 발레를 전공한 인물입니다. 본명은 모델로 활동하던 시절 이름 구은애 입니다. 현대무용을 정공하였으나 키가 너무 커서 발레를 접고 모델로 활동을 하게 됩니다. 현대 무용으로 다져진 아름다운 몸매를 가진 구재이는 화보 촬영 등 아름다운 몸매로 많은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였습니다.



 

구재이는 1986년 생으로 올해 나이 33살 입니다. 하정우는 1978년 생으로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8살입니다. 모델 구은애로 활동시절 모델 김새롬이 구은애와 어느 한 카페를 찾았는데 그 카페에서 영화 국가대표가 촬영 중 이였고 촬영 중이던 하정우 김지석 김동욱을 만났다고 합니다.

 

김지석의 제안으로 함께 술자리를 갖게 됐고 모임 이후 하정우가 구은애와 연락을 하기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김새롬의 적극적인 추천으로 구은애가 마음을 열였고 둘은 연인으로 발전하였습니다.



 

하정우는 첫 공개 열애를 하였으며 무려 4년의 열애 끝에 지난 2012년 두 사람은 연인에서 동료로 결별을 발표 하였습니다. 하정우는 공개열애 당시 무릎팍 도사에 출연하여 어떤 의미에서도 첫 사랑은 구은애는 나에게 많은 힘이 된다며 애정을 들어 내었습니다.



 

구은애는 모델에서 연기로 분야를 바꾸어 활동할 당시 하정우의 전 연인이라는 꼬리표를 떼기 위해서인지 구은애에서 구재이로 개명을 하며 배우로 활동합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배우로 성공하여 막 관심을 받던 시절 음주운전으로 적발되어 자숙의 기간을 가집니다.

 


구재이의 차는 아우디 브랜드의 차량으로 뷰티 프로그램에서 출연하여 집과 차량을 보아 부유한 집안에서 자란 듯한 느낌을 주기도 하였습니다.

 

현재 구재이는 음주운전 사건으로 자숙의 기간을 가진 후 OCN 드라마 미스트리스에서 활발히 연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음주운전과 같은 경솔한 행동은 하지 마시고 더욱 활발한 활동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이상 Around street 이였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