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민중은 개 돼지 라는 명대사를 남긴 배우 백윤식은 과거 30세 연하의 여자친구와 폭행사건에 연류가 되면서 많은 관심을 받았었습니다. 배우 백도빈 과 배우 정시아의 시아버지이기도 한 백윤식과 전 여자친구 사이에 어떤 일이 있었는지 자세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백윤식은 슬하에 아들이 두 명 있으며 그 중 한 명이 배우 백도빈이며 아내 정시아가 며느리 입니다. 백윤식은 전선희씨와 결혼을 하였으며 2004년 결혼 27년 만에 이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혼 사실도 이혼을 한지 1년이 지난 2005년에 보도되어 왜 이렇게 늦게 보도가 되었는지 많은 사람들의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백윤식은 평서 가정이야기를 하지 않으며 오로지 배우로서의 이미지를 고수하는 철저한 스타일 이였다고 전 아내 전선희씨가 이야기 하였습니다. 토크쇼 출연제의가 많았지만 배우는 연기로 승부해야 한다며 모든 제의를 거절 하였습니다. 이혼 이유에 대해서도 평소 가정 이야기를 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혼사유에 대해서는 말하고 싶지 않다고 단호하게 이야기 하였습니다.



 

시간이 지나 2013년 백윤식은 여기자 사건으로 대중들에게 충격을 주었습니다. 20139월 백윤식은 30세 연하의 지상파 방송국 기자와 열애설이 보도 되면서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열애설이 보도 된지 불과 한 달 안팎으로 폭행, 기자회견 소동, 음독자살설 등 여러가지의 사건들이 발생하게 됩니다.

 



백윤식과 30세의 연하의 기자 여자친구는 9월 열애설이 공개된 이후 한달 도 되지 않아 전 여자친구는 기자회견을 자청합니다. 백윤식의 정체와 실체를 밝히겠다는 이유에서 였습니다. 하지만 본인이 생각했던 것보다 너무 많은 기자들이 모여들자 결국 기자회견을 취소 합니다.

 

그리고 이틀 뒤 전 여자친구 여기자는 단독 인터뷰를 가졌습니다. 열애설이 보도된 이후 백윤식에게 20년 전부터 만나온 여자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기자회견을 가지려고 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기자회견 소식을 듣고 백윤식의 소속사의 두 아들이 집까지 찾아와 회유하고 설득하고 압박을 해 기자회견을 취소 했다고 합니다.

 

또한 백윤식의 두 아들 백도빈과 백서빈이 본인에게 폭력을 행사하였다고 주장하며 사진을 공개 하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두 아들과 며느리 정시아는 보도된 것 처럼 백윤식과 나의 만남을 응원한 것이 아니라 심하게 반대를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백윤식 아들 백도빈과 백서빈은 이 기사에 대해서 반박하였습니다. 우리가 찾아간 것이 아니라 전 여자친구 여기자가 만취한 상태로 백윤식 집에 찾아와 소리를 지르고 소란을 피웠다고 합니다. 이를 돌려 보내는 과정에서 실랑이가 있었을 뿐 폭행은 전혀 없었다고 주장하였습니다.



 

또한 우리가 전 여자친구인 K기자에게 폭언과 폭행을 당했으며 모든 것을 녹취, 녹화 하였다고 말하며 이 모든 것을 법적으로 판단하겠다고 하며 공식 발표 하였습니다.

 

백도빈과 백서빈의 인텨뷰가 보도되자 여기자 K씨는 응급실로 급하게 실려갔는데 음독 자살을 한것으로 추측 된다고 합니다. 이후 백도빈은 여기자에 대해서 명예훼손 소송을 제기하게 됩니다. 하지만 여기자 K씨는 단독 인터뷰를 통해서 맞고소를 하지 않는 이유를 말했습니다.



 

법 이라는 것이 너무 험난하고 사람의 마음을 많이 상하게 하는 일이며, 백윤식과 법정 대응을 하고 싶지 않다라고 말하여 법적 공방을 하지 않습니다. 여기자는 KBS에서 휴직을 한 뒤 KBS로 복귀하였습니다약 한달 안에 일어진 일 치고는 너무 많고 충격적이 인들 이였지만 원만하게 해결되어 다행입니다.


백윤식이 이러한 공방을 겪게 되면서 백윤식의 재산과 출연료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백윤식이 한편의 영화당 받는 출연료가 약 4억원 이라고 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