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그맨 변기수가 골프채널 MC를 맡으며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오늘은 변기수가 어떻게 개그맨에서 골프 MC로 전환을 하게 되었는지 그리고 아내와 나이에 운영하고 있는 진도리 닭도리탕 매장 매출 대해서 자세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변기수는 1977년생으로 올해 나이 42살 입니다. 변기수는 SBS 공채 7기로 데뷔 하였으나 KBS 특채 20기로 편입을 하였습니다. 변기수는 개그콘서트에서 유머러스한 입담으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변기수는 현재 아내 정아름씨와 결혼 하여 슬하에 자녀 두 명을 두고 있습니다. 아내 정아름씨는 변기수보다 6살 연하로 발레를 전공한 발레강사 였다고 합니다. 변기수와 아내 정아름씨는 2008년 처음 만나 3년의 열애를 한 뒤 201211월에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결혼 발표 전 이미 뱃속에 아이가 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혼전임신으로 많은 축하를 받은 변기수는 속도위반을 하게 된 계기를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장모님과 장인어른에게 인사를 드리로 진주로 내려갔는데 그때 장인어른이 결혼하기로 한 사이인데 방을 같이 쓰라고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버님이 잠을 주무시지 않고 밖에 계속 계시는 바람이 변기수도 잠을 제대로 청하지 못하였다고 합니다. 심지어 새벽에 변서방 자나 라고 계속 물어보았다고 그 때 오리지널 상견례 베이비가 됐다고 말해 웃음을 주었습니다.

 


현재 변기수 아내 정아름씨는 가정에 집중하여 육아에 열중 하고 있다고 합니다. 변기수는 현재 개그 프로그램보다는 골프 MC로 전환하여 골프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 골프 용품 브랜드 채다커의 모델로 발탁까지 되기도 하였습니다.

 


개그맨 중 손에 꼽히는 골프 광 김국진씨를 만나기 위해 골프장을 찾다가 골프의 매력에 푹 빠져 지금은 MC로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얼마 전 MBC 프로그램 복면가왕 달마시안으로 출연하여 뛰어난 랩과 실력을 선보여 주었습니다. 복면가왕에 출연한 계기가 아들이 아빠는 개그맨인데 왜 맨날 골프만 치냐고 해서 출연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변기수는 야구 선수들과도 상당한 친분이 있는 것으로 알려 져 있습니다. 최근 KIA 윤석민 선수 결혼식에도 참석하여 친분을 드러내기도 하였으며 KIA양현종 선수와도 상당한 친분이 있는 것으로 알려 졌습니다. 변기수는 KIA의 광팬으로 선수들과 친분을 있다고 합니다.



 

변기수는 골프채널 MC이외에도 요식업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바로 진도리 닭도리탕 이라는 음식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상당한 맛집으로 알려져 있으며 변기수가 직접 매장에 자주 나와 직접 서빙도 하고 가게를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매출액에 대해서는 정확히 알려진 바는 없으나 체인점 인만큼 상당한 매출을 올리고 있다고 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