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그맨 김준호가 지난 1월 아내인 연극배우 김은영과 파경을 맞이 하여 안타까움을 자아 냈습니다. 두 사람은 결혼 후 6년 동안 따로 지내며 김준호는 기러기 부부생활을 했었습니다. 과연 김준호와 아내 김은영 부부 사이에 어떤 일이 있었는지 결혼생활 이혼이유 등등 자세히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개그맨 김준호는 아내 김은영과 첫 만남부터 특이 하였습니다. 2000년도 김준호는 대학로에 예쁜 여자가 걸어가길래 커피숍까지 따라 갔으며 커피숍에 앉자마자 아내가 앉은 자리에 아메리카노를 선물 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데이트 신청을 한 김준호는 다음 날 아내와 만나서 저녁을 먹고 이튿날 저녁에 부모님께 인사를 드리자고 했다고 합니다. 참고로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2살로 아내 김은영이 더 연상입니다.



 

이어 6년의 열애 끝에 결혼한 김준호는 2006년부터 결혼 생활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김준호는 2012년부터 기러기 생활을 해야 했습니다. 결혼 6년차에도 아직 자녀가 없었으며 아내 김은영이 필리핀으로 어학연수를 떠나면서 떨어져 지냈고 이 때문에 별거설, 이혼설이 소문으로 돌기 하였습니다.



 

하지만 김준호는 방송에서도 꾸준히 아내에 대한 애정을 들어내었으며, 어학연수 이후에도 사업차 아내가 필리핀을 오가며 따로 부부생활을 하였습니다. 김준호와 아내 김은영의 이혼이 보도 되자 이혼 이유에 대해서 네티즌들의 관심과 추측이 점차 커지시 시작했습니다.


김준호와 아내 김은영 부부 사이의 이혼 사유에 아내 김은영이 필리핀에서 따로 지내면서 외도와 바람설이 있었다 부터 시작해 김준호가 한국에서 경제 활동을 하며 필리핀에 거주하는 김은영씨의 모든 비용을 보내줬다는 점을 들며 아내 김은영에 대해 비난하는 목소리가 커지자 김준호는 아내에 대한 질타를 멈춰달라고 호소하며 공식적으로 이혼 이유에 대해서 발표 하였습니다.



 김준호는 오랜 시간을 떨어져서 지내다 보니 서로의 관계에 대해서 소원해지게 됐고 성격차이도 생겨 부득이하게 서로의 앞날을 위해 이러한 결단을 내리게 되었다고 이혼 이유에 대해 공식적으로 발표하며 아내 김은영에 대한 질타와 추측을 그만해 달라며 호소했습니다.

 


김준호와 김은영의 이혼이 동료들과 대중들에게 많은 충격을 주었지만 김준호는 이혼 이후에도 밝은 모습을 방송에서 보여주며 본인은 괜찮다고 말하였습니다.

 

김준호와 아내 김은영 결혼12년 차에도 아직 자녀가 없었습니다. 물론 이혼 이유에 자녀가 없었기 때문에 두 사람의 이혼이 조금 편하게 생각 될 수도 있었다고 생각하시겠지만 김준호는 방송에서 꾸준히 아내에 대한 애정을 들어내었기 때문에 자녀가 없는 것이 이혼의 이유로는 볼 수 없을 것 같습니다.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하며 대중들에게 많은 웃음을 선사해 주는 김준호씨. 훌훌 털어 버리고 계속해서 밝은 모습으로 tv에서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김준호의 이혼이유와 결혼 생활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 보았습니다. 다음시간 더욱 유익한 정보로 찾아 뵙겠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