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이해인이 이지라는 이름으로 개명을 하고 복귀를 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해인이라는 배우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왜 이지로 개명을 하게 되었는지 나이와 출연작 성형 그리고 보이싱 피싱 사건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이지는 이해인이라는 2005CF로 데뷔하였습니다. 나이는 1986년 생으로 올해 33살 입니다. 2009년부터 2011 tvN에서 방영한 롤러코스터에 출연해 꽃사슴녀 라는 애칭을 얻으며 주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그 이후 이해인은 히트, 다섯손가락, 황금물고기, 감천, 감격기대등 출연하였으며 일본 유명드라마 춤추는 대수사선 에서 수현 역으로 일본진출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이해인은 2016년 드라마 마녀의 성을 마지막으로 돌연 공백기를 가지게 됩니다. 작품활동이 들어오지 않았으며 그 동안 보이스피싱 사건을 당하는 등 힘겨운 시간을 가졌다고 합니다. 2016년 복귀 하였을 당시 성형설에 휘말렸지만 머리를 기룬 탓에 이미지가 변한 것이지 성형은 하지 않았다고 속상한 마음을 들어냈습니다.



 

2015년 보이스피싱 사기를 당해 10년 동안 힘겹게 모은 5000만원을 한 순간에 사기 당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후 수사를 통해 모두 되찾았다고 합니다또한 공백기 이후 16개월을 고깃집과 의류매장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생계를 유지했다고 하여 안타까움을 자아 냈지만 전혀 부끄럽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해인씨는 데뷔 당시 보이쉬한 매력과 날씬한 몸매로 남성팬 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습니다. 동방신기 최강창민과 도플갱어라는 소리도 많이 들었습니다.




 

현재 이해인씨는 중국 드라마에서 많은 러브콜을 받아 중국어 공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국내활동 보다는 해외활동을 위주로 하던 이해인씨는 이름을 이지로 개명하면서 앞으로 국내활동도 활발히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개명 이후 더욱 활발한 할동을 하거나 주목을 받는 경우들이 많은데요. 배우 이지라는 이름으로 많은 관심과 사랑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이상 Around street이였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