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로 데뷔하여 현재는 배우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는 배우 채정안은 KBS 드라마 화제작 슈츠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습니다. 채정안의 결혼과 그리고 나이 과거, 성형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채정안은 1977년 생으로 올해 나이 42살 입니다. 채정안은 42살이라고 믿기지 않을 만큼 동안 외모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잡지모델로 데뷔한 채정안은 과거 무정, 편지라는 노래로 가수로 활동하며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무정과 편지는 당시 엄처난 히트를 치며 채정안을 스타덤에 올려준 노래이기도 합니다.  테크노 음악이 유행이였을 당시 무정과 편지로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았습니다.



 

가녀린 몸매와 지켜주고 싶은 보호 본능을 일으키는 채정안은 많은 남성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였습니다. 여성스러운 외모와 가녀린 몸매로 아직까지도 42살이라고 믿기지 않는 몸매를 가지고 있는 채정안은 평소에 꾸준한 운동을 통해서 몸매 유지를 한다고 합니다.

 

채정안을 아직 미혼이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채정안은 2005년 세살의 연상의 PR회사 마케팅 임원 김상철씨와 결혼했지만 16개월 만에 이혼 하였으며 이혼 이유에 대해서는 성격차이라고 말했습니다. 전 남편 사이에서 자녀는 없습니다.



채정안은 커피프린스 드라마 방영 당시 이선균과 열애설이 나며 곤혹을 치룬 적이 있지만 무릎팍 도사에 출연하여 해명을 하였으며 일반인과 공개 열애를 한적 도 있지만 현재는 남자친구가 없는 상태입니다.

 

채정안은 몇 년 휴식을 가진 뒤 2007년 복귀 당시 과거 달라진 얼굴로 성형의혹을 받았습니다. 오랜 기간 휴식 후 카메라에 모습을 들어 내었는데 달라진 얼굴과 부은 얼굴로 많은 대중들이 당황하며 성형의혹을 제기 하였습니다.



 

하지만 채정안은 성형의혹에 대해서 극구 부인 하였습니다. 얼마 전 방영한 아는형님에 출연해 MC들이 과거 사진과 비교하여 다시 성형설이 이야기 하였지만 화장기술이나 스타일의 변화지 성형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채정안의 결혼,이혼,몸매,과거,성형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시간 더욱 유익한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이상 AROUND STREET 이였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